티스토리 뷰

오늘은 단 하나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복귀한 신혜선 성형전과 몸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22일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방영을 시작한 단 하나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관심으로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운명의 남자는 이동건 김명수는 큐피드
단 하나의 사랑 등장 인물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인권 출연 새 수목 드라마

KBS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비운의 발레리나 이연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혜선 나이는 1989년 8월 31일 생으로 올해 30세가 되며 서울 태생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와 "황금빛 내 인생" 등에 출연하면서 신혜선의 인기가 치솟으며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높은 시청률과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어요.

신혜선 키는 173CM의 모델 부럽지 않은 훌륭한 몸매의 소유자예요. 어릴 때부터 연기자가 꿈이었고, 가을동화의 원빈을 보고 반해서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가를 꿈꿨다고 해요.

연기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중3 때 연기학원을 처음 다니면서 서울 국악예술학교 음악연극과를 진학하고 대학도 영화 예술 학과를 전공하였어요.

학교 진학 후 연기에 대해 배웠지만, 연기자로서의 길을 몰라 휴학 후 스스로 혼자서 프로필을 들고 여러 에이전시를 방문하였지만 오디션 조차 보지 못하고 서류 심사에서 떨어졌다고 해요.

그렇게 3년이 지나고 계속 오디션에 지원하던 중 "학교 2013" 오디션에 합격을 하여 "학교 2013"으로 연기자로서의 첫 데뷔를 하게 되어요.

신혜선은 신인시절 단역으로 시작하여 이제는 어엿한 주연으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다지며 성장했어요.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고, 2016년에 "아이가 다섯"에서 이연태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하였어요.

2017년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할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신혜선이라는 이름을 알렸어요.

그동안 맡은 배역마다 이미지가 달라지는 캐릭터와의 완벽한 일치감으로 신혜선의 이름이 거론될 때마다 그 사람이 이 사람이야 라는 말이 매번 나올 정도였어요.

많은 분들이 신혜선 성형전 모습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거 같은데, 여배우라면 통과의례같이 거치는 과정 중 하나라 생각 드네요. 고등학생 때의 사진을 보면 성형 이야기가 무색할 정도로 지금과 비교해도 거의 비슷한 미모의 소유자예요.

신혜선 본인이 밝히길 성형은 하지 않았고, 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교정기 착용 때의 입 모양 외에는 눈, 코 등은 지금과 거의 똑깥이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이에요.

신혜선의 과거 신인 때의 출연 시의 모습과 단 하나의 사랑에서 보는 모습과 비교해보면 다이어트로 몸매 관리를 철저히 한 거 같아요.

신인 때에는 약간 통통한 모습에 단발의 보이시한 모습이었는데, 지금은 청순하면서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지난 방송에 이어 연서를 지켜주는 단과의 심각하고 애절한 기류를 형성하면서 이연서역의 신혜선과 천산 단역의 김명수의 단짠 캐미가 폭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 6월 5일 수요일 밤 10시 KBS2 단 하나의 사랑 꼭 본방 사수해요.

본 방 사수 못하신 분들....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스케줄과 무료보기도 알려드려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