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빼어난 미모만큼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박신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볼까요.

외국인 선수와도 영어로 인터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실력이 뛰어난 박신영 아나운서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29세가 되네요.

세계 유명 대회에서나 스포츠 스타들의 팬미팅, 기자 회견 등에서 통역 없이 진행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보입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학력은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이며, 박신영 아나운서 키는 166cm에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이지요.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라는 것을 증명이나 하듯이 아이큐 156이나 되며, 2018년 5월 멘사 테스터에 합격을 했어요.

박신영 아나운서는 대학 졸업 후 mbc에 입사 후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어 2014년 MBC SPORT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 데뷔를 하였어요.

2016년 KBO 현장 리포터를 맡으며, 류현진, 강정호, 오승환, 다비드 비야 등 국내외 유명 선수들의 인터뷰를 통해 깔끔한 진행 솜씨와 연예인급의 외모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야구 여신이에요.

2017년 12월 프로농구 서울 SK- 부산 KT 과의 경기를 끝으로 MBC를 퇴사 후 프리를 선언하여, 시골 경찰, 비디오 스타 등 각종 예능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2018년 박신영 아나운서가 크게 화제가 되었던 건 맥심 표지 모델로 등장하면서였어요. 귀여운 얼굴과 대비되는 글래머스러운 몸매에 핑크빛 원피스의 박신영은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요.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일들에 대한 기대로 설레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말했던 그녀는 최근에는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 건강 상식을 전달하는 새 MC로 선정되어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주고 있어요.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도록 많은 활동 기대하면서, 박신영 아나운서 앞날에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요.

2019/05/18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깔끔하게 진행한 첫뉴스

2019/05/14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하윤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사진 보기

2019/05/07 - [TV.연예] - 호구의 연애 지안 주우재에게 데이트 신청 받아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