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지영 아나운서의 청바지 몸매 안경 여신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뛰어난 실력과 미모 때문에 jtbc 아나운서 3 대장의 한 명이라 불리고 있어요.

강지영아나운서
강지영아나운서

강지영 아나운서의 자세한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강지영 아나운서 나이는 1989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대구 출신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강지영 아나운서 키는 162cm인 아담한 사이즈인데 화면상으로는 키가 커 보이는 것은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비율이 좋아서 그렇게 보이는 거 같아요.

2011년 JTBC 1 특채 아나운서로 발탁되면서 아나운서 생활을 시작하였으며, 지금도 JTBC 아나운서로 계속 활동하고 있어요.

예전 mbc에서 아나운서 뽑는 프로그램인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에 출연하였던 적이 있어요. 그때 같이 출연했던 아나운서로는 장성규 아나운서가 있고요.

대구에서 계속 학교를 다니다가 중학교 3학년때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위치한 'Monta Vista 고등학교'를 다녔고 인디애나 주립대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하였어요.

미국공인회계사협회 AICPA 자격시험을 합격한 뛰어난 능력의 수재입니다.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출연 당시에나 JTBC 입사 후에도 발음 때문에 좋지 않은 평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전혀 발음으로서의 문제는 없어요.

아마도 미국 생활을 오래하면서 나타나는 발음 문제였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지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면서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게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도 많이 하였어요.

가끔씩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뜨는 것도 안경을 쓰고 나와 뉴스 진행을 하는 모습이 강지영 아나운서의 지적인 모습을 더욱 부각해서 좋은 이미지로 보이기 때문인 거 같아요.

특이한 이력으로는 JTBC 드라마 "힘센 여자 도봉순"에 특별 출연하였으며,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도 출연하여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 외 주로 시사 경제 위주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예능에도 나오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JTBC 아나운서 3 대장으로 불리게 되어요.

 

그리고 강지영 아나운서 비키니 사진은 개인적으로 휴가를 가서 찍은 듯한 사진인데 아나운서라는 공인의 입장에서 비키니 사진의 경우에는 화제가 되고 하니까 노출이 많이 나오지 않는 상체 비키니 사진을  올린 거 같아요.

커리어우먼 이미지의 지적인 모습으로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아나운서로 거듭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