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아리기상캐스터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매일 아침 시청자에게 그날의 소중한 날씨 정보를 알려주고, 눈길도 사로 잡는 꽃미모의 기상캐스터입니다.

최아리 기상캐스터가 인터네넷에 난리난 사건은 2018년 겨울 첫눈 소식을 전하면서 기쁨을 참지못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기 때문이죠.

기상캐스터하면 뉴스의 말미에 항상 반듯한 이미지로 만날수 있는 모습이었기에 한번의 춤사위로 시청자분들에게 아빠미소 짓게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었지요.

반듯한 이미지의 기상캐스터 최아리의 의외의 모습에 시청자분들이 더 좋아하고 호감을 갖게 되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제주 KBS 기상캐스터로 근무하다가 2018년 8월에 MBC 경력직으로 입사를 하여 이귀주 기상캐스터의 후임으로 아침날씨를 맏게 되었어요.

 

최아리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ul.ri/?hl=ko

 

최아리 MBC 기상캐스터(@soul.r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3.8천명, 팔로잉 406명, 게시물 222개 - 최아리 MBC 기상캐스터(@soul.r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언제나 밝고 상큼한 미소로 날씨를 전해주는 최아리 기상캐스터, 앞으로 더 많은 싵청자들의 사랑을 받길 바라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