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미소와 함께 아름다운 몸매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일 날씨 소식을 전해주는 연합뉴스tv의 김지은 기상캐스터 프로필 정보와 인스타그램 입니다.

아직 김지은 기상캐스터에대한 많은 정보가 나와 있지는 않지만, 인스타그램의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그 매력은 충분히 짐작하고 남겠지요.

날씨 소식을 전해줄때는 단아하고 바른 이미지이고, 평소 모습은 귀엽고 엉뚱한 매력의 김지은 기상캐스터이에요.

김지은 기상캐스터 나이는 1985년생 올해 34세이고요, 김지은 기상캐스터 키는 166cm에 학력은 숙명여대 경제학과 출신이에요.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김지은은 적당한 키에 몸매가 정말 이쁜 기상캐스터입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이쁘고, 예쁜 얼굴과 몸매만큼 실력있는 기상캐스터이에요.

김지은 기상캐스터는 날씨를 전할때 외워서 하는게 아닌 말하듯이 날씨를 전달해주기 때문에 보는이에게 전달력이 매우 좋은거 같아요.

김지은 기상캐스터는 2011년에 방송국에 합격을 하여 2012년부터 8년 가까이 연합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연합뉴스 tv 전에는 CJ 헬로비젼에서 근무한 경력도 있어요. 김지은 기상캐스터는 날씨외에도 날씨톡톡, 날씨트리 프로그램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어요. 

날씨 전달을 SNS와 음악을 접목하여 색다르게 전하며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요. 김지은 기상캐스터 하면 골반 여신으로 인터넷에 유명해요.

긴 팔과 다리로 날씨 소식을 전할때면 보는 사람이 참 시원 시원하게 하는것 같아 보기 좋아요. 골반 여신이라는 수식어 답게 의상의 핏도 잘 살고 날씨 소식도 단아하면서도 귀엽게 잘 전달해주는거 같아요.

항상 예쁜 모습과 아름다운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날씨 소식 전해주는 김지은 기상캐스터 앞으로 더욱더 시청자들에게 좋은 소식 전해주길 바라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