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8월 최아리,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같은 입사 동기인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MBC 아침뉴스 기상캐스터이에요.

 

박하명 기상캐스터 인스타 미인으로 미모와 실력을 갖춘 기상캐스터로 인기가 급부상중인 기상캐스터에요.

오늘은 요즘 한창 관심을 받고 있는 박하명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볼까요.

박하명 기상캐스터 나이는 88년생이니 올해 32세가 되네요. 박하명 기상캐스터 성형없는 자연 미인에 빼어난 몸매와 실력까지 준수한 기상캐스터입니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학력은 포항의 한동대학교 공연영상학부를 졸업 했어요.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다른 기상캐스터와는 다른 특이한 이력이 있는데 바로 CF 모델과 뮤지컬 배우를 한 경력이 있어요.

대학 재학  중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햄릿'의 오디션에 합격하여 햄릿의 연인 오필리어 역으로 뮤지컬 공연을 한적이 있다고 해요.

뮤지컬 배우를 하면서 연기를 더 배우고 싶은 욕심에 유명대학 연극영화과에 편입하여 다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입학전의 생각과는 다른 연극영화과의 대학생활과 위계질서에 편입 한달만에 포기하였다고 해요. 그때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받아 더 이상 무대에 설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5년 이라는 세월이 걸렸지만, 원래의 학과로 다시 돌아가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공부를 하였어요.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떡잎부터 다른 가능성을 보였어요.

원래부터 카메라 앞에 서는 방송계쪽 일을 하고 싶어해서 예쁜 외모에 전교 회장까지 할 정도로 학교에서 유명했었어요. 

중학교 시절 다니던 학원의 광고 모델을 한적이 있는데, 그 광고를 보고 SM엔터테이먼트에서 캐스팅 연락이 왔었다고 해요.

어렸을때부터 두각을 나타내는 외모였지만, 당시에는 부모님이 캐스팅 제안을 거절하였어요. 그 후에도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정상급 연예인과 찍은 CF 이력이 상당히 많아요.

유지태와의 보일러 광고, 소지섭과의 김치냉장고, 류현진과의 은행 광고 등 박하명 기상캐스터의 화려하면서 다재다능한 면을 볼 수 있어요. 

얼굴과 몸매도 예쁘지만 가지고 있는 여러재능과 매력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이유가 되겠지요.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원래 아나운서를 준비하였었는데, 쇼핑호스트, 아나운서에 지원하였으나 탈락을 경험하였고, 기상캐스터에 도전하여 3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합격하였어요.

아직 신입에 해당 되는 기상캐스터 경력이지만, 다른 기상캐스터와 함께 '오늘 비와?'라는 유튜브 채널을 같이 운영 중인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열정적인 기상캐스터이에요.

'오늘 비와?' 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써 익힌 풍부한 표현력과 전달력으로 기상 정보를 담아 전하고 싶다고해요.

모든것이 열정적이고 매력이 넘치는 박하명 기상캐스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승승장구한는 방송인이 되시길 바라요.

2019/05/13 - [TV.연예] - 최유정 다이어트 한달에 9kg 감량 격조식당 1회 출연

2019/05/10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지은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보

2019/05/09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