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순주 아나운서 몸매 나이 프로필

2012년 XTM 데뷔를 한 정순주 아나운서는 베이스볼 워너B의 전신격 프로그램인 Wanna B에 투입된 아나운서 5인방 중 한 명이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프로그램이었던 관계로 정순주 아나운서도 그당시 그다지 관심을 받지 못하였던거 같아요.

정순주 아나운서 나이는 1985년 8월 24일생으로 34세가 되어요. 정순주 아나운서의 학력은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를 거친 인재이자 무용과 출신답게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이에요.

 K리그1을 방송했던 MBC SPORTS+2는 폐지 때문에 위기를 맞았지만 채널의 SNS에서는 M-Spl2 대신 K리그 1경기에 복귀한 JTBC3 FOX스포츠로 이적했었지요.

정순주 아나운서는 그녀의 SNS에 JTBC에서 뛰겠다고 말했고 MBC SPORTS+ 제작진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어요.

한준희, 장지현의 원투펀치에 신아영 아나운서의 뒤를 이어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합류하였지요. 합류 후 첫방송때 최대 빅매치였던 아스날 - 맨유의 경기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하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어요.

지난 한해동안 경기장을 돌며 현장 리포트의 경험 때문에 K리그의 경기 예측을 상당한 적중률로 맞추고 있어요. 정순주 아나운서는 원투펀치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점점 찾아가는 것이 보여져요.

처음 합류 당시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보면 점점 자연스러운 외모를 보여주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이 완성되어 가네요.

정순주 인스타그램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덕분에 맥심 2015년 6월호에 출연하여 화보도 촬영하였어요.

개인적으로 매우 친한 아나운서는 김선신, 신아영, 배지현이 있는데, 김서신과의 디스전에서 김선신이 자신을 땃히 생각해 보지 않았다고 하자, 김선신은 작아서 안보인다고 팩트 시전을 하였어요.

원투펀치 합류 후 개념없는 네티즌들로 인해 마음 고생을 하였지만, 화사한 미소가 아름다운 정순주 아나운서의 활약에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