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스캔들 후속으로 방영된 수상한 장모의 첫회가 오늘 20일 방영되었어요. 수상한 장모는 김혜선의 악역과 안연홍의 드라마 복귀로 방영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일일 아침 드라마예요.

수상한 장모는 흠잡을 때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과 첫눈에 반한 제니의 사랑을 결사반대하는 수진의 이야기가 주 내용이에요.

은석과 제니의 결혼으로 장모가 된 후에도 수진은 은석을 계속 미워하게 되고, 장모가 원수로 되어버린 은석과 장모 수진의 비밀에 관한 이야기가 그려져요.

수상한 장모의 핵심 캐릭터 수진역으로는 김혜선, 딸 제니 역으로는 신다은, 사위 은석은 박진우가 맡으며, 안연홍은 제니의 친언니이자 이혼녀인 최송아로 출연해요.

SBS 수상한 방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진이 발표한 수상한 장모 인물 관계도를 살펴볼까요.

왕수진

극을 이끌어 가는 핵심 인물인 수진역으로 김혜선이 맡으면서 새로운 악역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합니다.

수진은 과거 소매치기 잡범이었으나, 지금은 중견 사업가이자 제니 엄마 역할입니다. 천성이 다혈질인 데다가 신출 귀몰한 소매치기 시절에는 날렵하기까지 하여 한 번도 검거된 적이 없는 과거를 가지고 있어요.

어느 날 도주 중 길을 잃고 울고 있는 제니를 발견하여, 제니를 이용하여 도주에 성공한 뒤 제니를 입양 후 타지에서 미혼모로 신분을 위장합니다. 이후 제니의 탁월한 재능으로 엄청난 돈을 벌어들여 중견 사업가로 변신합니다.

제니 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신비한 베일에 쌓인 '제니 한' 연기는 신다은이 맡았습니다. 일본에서 디자이너로 성공하고, 일본에서 만난 오은석과 한국에서 우연히 다시 재회하여 사랑에 빠지지만 왕수진의 반대에 부딪히게 됩니다.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의 제니는 모든 것을 엄마 수진에게 맡기고 자신은 디자인에만 열중하고 살아왔어요.

그러던 중 은석과 사랑에 빠지고 이로 인해 수진과 대립을 하게 됩니다. 우연히 알게 된 기자 이경인과 마음까지 터놓는 사이가 되지만 어느 날 갑자기 이경인 기자가 사라지자, 은석과 함께 이경인을 찾는 과정에서 자신과 수진과의 비밀에 대해 알게 됩니다.

오은석

제니와 운명적 사랑에 빠지며 제이 그룹의 친손주이자 유학파 컨설팅 전문가 역의 오은석 역은 박진우가 맡아 열연합니다.

어릴 때 부모를 잃고 할아버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자라 왔지만, 자신을 후계자로 삼고 싶은 할아버지와 이를 시기하는 고모의 눈총을 피해 유학길에 올랐습니다.

유학 중 일본에서 만난 제니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고, 할아버지의 부름으로 귀국하여 우연히 제니와 제회를 합니다.

귀국 후 고모와 대립하는 과정이 그려지고, 제니와는 수진의 반대에도 결혼 후 수진의 마음을 사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송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안영홍이 맡은 최송아는 제니의 친언니이자 이혼녀로 출연합니다.. 준재벌 가문의 며느리로 시집갔지만, 며느리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시어머니 애리에게 구박을 받습니다.

사고로 아이까지 잃어버리고 시어머니의 구박은 더욱 심해지며 남편의 바람까지 더해져 당당히 이혼을 결정합니다. 이혼 후 친정엄마와 단둘이 살지만, 어릴 때 동생과 꽃구경 가서 잃어버린 동생의 일로 엄마에게 항상 죄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선후배 사이인 은석의 요청으로 은석의 회사에 디자이너로 입사하여 제니와 만나게 되는데요. 제니의 과거에 관심을 갖게 되며, 사라진 경인을 찾기 위해 경인과 남매인 동주를 도와 사건을 추적합니다.

사라지 경인을 찾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제니의 과거와 수진의 비밀,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인연과 과거사들..'수상한 장모'는 방영 전 티저 영상부터 새로운 막장드라마의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수상한 장모'는 장모가 사위의 멱살을 자아 끌고 가는 드라마, 어두운 과거의 수진이 자신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타인의 인생을 짓밟고 일어나느지, 수진의 구박을 받으며 제니와 은석이 이루어 가는 사랑이 관전 포인트라 하겠습니다.

'강남 스캔들' 후속으로 20일 첫방을 시작한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합니다.

2019/05/17 - [TV.연예] -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6월 19일 개봉 확정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웹툰 원작

2019/05/16 - [TV.연예] -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여진구 방민아 홍종연 원작 알아보기

2019/05/19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대한 외국인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5인방 본방 소식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