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김아중 비밀기획단 메인 MC로 예능 복귀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5. 19. 12:48

김아중은 워낙 예능 출연을 하지 않아 안방에서 자주 보지 못해 못내 아쉬 웠던 배우인데요.

김아중 인스타그램

이번에 다음달 편성 예정인 JTBC의 새로운 예능 비밀 기획단의 메인 MC를 맏아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김아중은 지난 2005년 해피투게더의 시즌2인 해피투게더-프렌즈’에서 유재석, 탁재훈과 함께 3MC로 나서 진행실력을 뽐냈었어요.

그때 시청자들에게 MC로써의 자질을 인정받으면서 각종 시상식의 진행을 맏으며 MC로서의 각광을 받았어요.

하지만 예능프로그램의 고정 MC는 해피투게더 이후 13년 만에 처음이어서 관계자들이나 팬들이 거는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네요.

라디오 방송에서 김아중의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이 '김아중이 예능 촬영을 하고 있다.' 라는 얘기를 하면서 김아중이 출연하는 예능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김아중이 MC를 맏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비밀 기획단'은 일반인이 출연하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영화같은 순간' 사랑 고백이 필요한 당신! 연인에게 프로포즈를하고 싶다면? 부모님께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하고 싶다면? 친구와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라는 타이틀로 일반인 참가자를 모집하여 현재 촬영 진행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지상최대의 고백 쇼' '비밀 기획단'은 아직 구체적인 내용과 방송 일정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김아중의 메인 MC 빌탁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 되고 있어요.

현재 김아중은 지난 해 9월 크랭크인 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촬영을 마치고 다음 작품 검토 중이라고 전해져요. 김아중 비밀 기획단과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대박과 인기 몰이 기원해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2019/05/18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깔끔하게 진행한 첫뉴스

2019/05/17 - [TV.연예] -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6월 19일 개봉 확정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웹툰 원작

2019/05/16 - [TV.연예] -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여진구 방민아 홍종연 원작 알아보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