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송가인 마리텔 기부 후원 하는 방법-모바일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5. 18. 21:20

송가인 팬카페 활동을 하면서 가인님 팬카페는 나이 지긋하신 팬분들의 열정이 대단하시다는 것을 느낍니다.

물론 저도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ㅎ 지금 현재 5월 18일 저녁 9시인데 마리텔2에 송가인 님이 생방 출연 중인데 모바일로 후원하는 방법이 쉽지 않아서 카페에 많은 질문들이 올라오네요.

저도 처음 해보는 것이지만, 마리텔 생방 시청도 송가인 님 때문에 처음 시청이네요...ㅎㅎ 모바일로 후원금 충전하면서 화면 캡처해서 쉽게 후원할 수 있는 방법 공유하고자 해요.

먼저 pc로 보시는 분들은 생방 시청 화면을 조금 내리면 기부하기가 보이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어요.

마리텔(트위치)에서 후원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 일정한 금액을 충전해 두어야 합니다. 충전, 후원을 하는 사이트는 생방 시청하는 사이트와는 또 다른 사이트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십니다. 충전을 위해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인데 먼저 직접 주소 클릭해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사이트 바로 들어가기 주소 : https://twip.kr/mbcmlt2

두 번째는 가끔씩 채팅창에 싹둑이라고 올라오면서, 사이트 주소가 같이 표시되는데 그 사이트 주소 클릭 싹둑은 바람직하지 못한 채팅 글을 자동 걸러주는 것인데 그때 그 주소가 기부할 수 있는 주소로 연결되어 있어요. 왜 그렇게 된지는 모름...

트위치 아이디로 다시 한번 로그인하세요.

미리 일정한 금액을 충전해두시면 되는데, 모바일로 쇼핑할 때 결제 방법과 비슷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포스팅 세 번째 이미지의 충전하기가 후원하기로 바뀌어서 표시됩니다.

2019/05/17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찍어 음원 공개 동시 멜론 차트 장르별 1위 석권, 송가인 팬카페 소개, 찍어가사

2019/05/15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마리텔2 생방송 김구라의 구라이브 출연 확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