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공개된 마리텔 생방송 시간표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송가인 마리텔 출연 소식이 전해졌어요.

송가인 팬클럽과 팬카페에서도 송가인 마리텔 출연 확정으로 엄청난 화재가 되고 있어요. 송가인님은 5월 18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이에요.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몰고온 송가인 마리텔 출연은 음악방송 -지상파 접수- 트로트 열풍으로 이어지며 흥이 충만한 불타는 토요일 밤을 만들 것으로 예감이 드네요.

마이리틀 텔레비젼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의 공식 계정 '마리텔 V2'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되요. 생방송은 격주로 토요일에 하지만,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밥 9시 50분에 MBC를 통해서 편집 후 방송해요.

5월 18일 토요일 트위치를 통한 생방송은 마리텔 최초로 첫 해외 촬영지인 하와이에서 추사랑과 엄마 야노시호의 '추가네 하와이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 줄 예정이에요.

추사랑과 야노시호의 일상은 18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 그리고 다음날까지 이어져서 19일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릴레이 생방송이 공개 될 예장이에요.

18일 낮 방송이 마친 후 당일 저녁 7시부터 4시간 동안, 11시까지 송가인님이 출연하여 밤 11시까지 김구라와 함께 '구라이브'를 흥 충만하게 만들거고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으로 어엿한 꼬마숙녀로 자랐을 추사랑의 모습도 엄청 기대가 되고요, 전국을 트로트로 들썩거리게 하고 있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님의 트롯 여신다운 모습도 생방으로 볼 수 있어 매우 기대가 크네요.

마리텔의 제작진들도 '야노시호씨와 추사랑의 하와이 일상을 궁금해 하실 시청자분들이 많아서 1박 2일 릴레잉 생방송을 기획하였으며, 저녁 7시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출연하여 함꼐하는 트롯여신 송가인의 활략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라며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어요.

간단하게 마리텔2 생방 시청하는 방법과 트위치 사이트 알려드려요.

https://www.twitch.tv  트위치 바로가기

트위치에 들어가서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을 해요.

마리텔을 검색할려면, 한글로 '엠비씨마리텔'이라고 검색해야 된답니다.

검색 후 나타나는 마리텔 계정이 여러개 있는데,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은 방송이 없으니 나타나지 않지만, 생방송 중에는 채널이 나타나니 여계정 중 클릭하셔서 시청하시면 되세요. 오는 5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트위치에서 마리텔2 송가인님 생방 사수^^

2019/05/14 - [TV.연예] - 더쇼 송가인 무명배우 가사 노래 듣기

2019/05/13 - [TV.연예] - 미스트롯 효콘서트 전국 투어 광주 추가 공연 확정 소식

2019/05/12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