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은 100인 예선전에서 1위 진으로 본선에 진출하게 되지요. 기쁘고 놀라우면서도 어쩌면 이 자리는 내 자리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는거 같아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한테 왕관은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몸매가 안된다, 키가 작다, 못생겼다, 매력이 없다." 송가인님은 절대 그렇지 않아요. 충분한 매력과 아름다운 모습과 그 이상의 노래 실력으로 팬들의 심글을 울리니까요.

전라도 탑틀라스의 첫 등장은 제작진 예심에서부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지요. 첫 만남부터 정통트로트 "한만은 대동강"으로 예심 제작진의 환호를 받아요.  

슈퍼스타k 예심에서 탈락한것이 어쩌면 팬들에게 다행이었을까요? 미스트롯을 통하여 송가인님의 감성짙고 매력적인 노래를 들을 수 있으니까요.

첫등장부터 패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가인은 올하트를 받으며,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어요.

방송중에는 제작진이 송가인님이 전라도 출신이어서 그런지 경상도 출신의 홍자와 라이벌 구도로 은근히 끌고가면서 관련 기사 댓글에도 팬들끼리의 타툼이 일어나기도 했지요.

하지만, 송가인 팬카페는 전국 대통합과 지역별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조성 되고 있어요.

미스트롯 5회 방송에서는 "1:1 데스매치" 미션이 주어졌는데, 송가인님이 자신의 데스매치 상태로 홍자를 지목, 우승 후보던 두 사람 대결 구도가 그려졌어요.

하지만 송가인님은 홍자에게 패하면서 탈락 후보가 되는 반전이 일어나면서 큰 화제가 되었어요.

송가인님은 패자부활전에서 극적으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의 강력한 지지를 얻게 되지요. 1:1 대결에서도 박빙의 승부를 펼치며 이후 두 사람은 우승 후보로 꼽히며 매회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되요.

https: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와 송가인 팬카페 소개할께요. 송가인님의 팬이신 분이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트롯-효 콘서트'에서 송가인님이 신곡 찍어를 열창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에요. 곡에..

golele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