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5월 14일)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님이 SBS MTV 더쇼에 출연하여 무명배우를 열창하였어요.

 

출연전 송가인님은 SNS를 통해 음악방송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인다면서, '무명배우'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라며 송가인 인스타그램에 더쇼 본방사수를 독려했어요.

혹시나 못보신 분이나 두고 두고 보실분들을 위해 더쇼 라이브 무대 다시 보실 수 있게 준비했어요. 송가인 원래 아름답고 고운 목소리 였지만, 가면 갈수록 더 이뻐지셔요.

 

송가인 무명배우 가사

사랑을 하죠

맬로 영화 뜨겁던 그 장면처럼,

인생의 마지막 컷이 라도 나는 좋아요.

사랑을 했죠

대본도 없이 울던 무명배우처럼,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사랑을 해요

Melo 영화 무명배우로 산대도,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더쇼 송가인 무명배우

https://youtu.be/AjWIBnfIFzk

2019/05/07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2019/05/12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2019/05/14 - [TV.연예] - 송가인 더쇼 출연소식 미스트롯 넘어 본격 음악 방송 출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