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효 콘서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콘서트가 추가 공연이 확정이 되었어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인기와 관심이 전국적으로 폭발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효 콘서트는 4, 5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을 시작으로 미스트롯 효 콘서트의 전국 투어가 진행되고 있어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해 2위 정미애, 3위 홍자, 4위 정다경, 5위 김나희 등 미스트롯 경연때부터 엄청난 인기 몰이를 이어가던 12명의 트로트 여신이 무대에 올라요. 

열띤 성원에 힘입어 미스트롯 효 콘서트는 고양,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 공연을 확정지었어요.

그중에 특히 광주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출신 지역이라 미스트롯 콘서트에 대한 성원이 어느 지역보다 뜨거운거 같아요.

이에 공연 기획사인 컬쳐팩토리는 6월 8일 예정되어 있던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가 조기 매진이 되고, 추가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 하오 있다고하네요. 티켓 오픈하자마자 조기 매진된 광주 콘서트는 전라남도 진도 출신의 송가인을 향한 관심과 팬덤을 입증하는 결과이기도 하고요.

드디어 오늘 13일 공연기획사측에서는  “너무 많은 앵콜 공연 요청이 있어 그냥 넘어갈 수 없었다."면서 출연진들의 스케쥴을 조정하면서까지 6월 9일 오후 4시 미스트롯 광주 공연을 추가 확정했다고 전했어요.

광주뿐만 아니라, 고양,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 모두 추가 공연을 확정하여, 미스트롯을 향한 전국적인 관심을 증명하였어요.

 추가 확정된 미스트롯 효 콘서트의 광주 티켓은 5월 14일(내일) 오후 6시 하나티켓,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예정이에요. 종영 후에도 식지 않은 열기로 트로트 열풍을 몰고 다니는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는 8월까지 이어질 전망이에요. 

2019/05/12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2019/05/07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2019/05/06 - [TV.연예] -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서울 콘서트 이틀 연속 매진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