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와 오반의 감성 콜라보 '비가 오잖아'가 오늘 16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소유와 오반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로맨틱로맨틱팩토리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소유 오반 듀엣곡 비가 오잖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 했어요.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에는 신승호와 중국 배우 우첸이 남녀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어요.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에서 신승호와 우첸은 매력적이고도 슬픈 러브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어요.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에서는 두 남녀 주인공의 매력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더해 한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하네요.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신승호는 지난해 누적 재생 2억뷰를 기록하며 사랑을 많이 받았던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에요.

남자다운 다부진 체격에 훈훈한 미소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었어요.

에이틴 이후 최근에는 '에이틴2'와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캐스팅 되어 신인으로써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요.

 

사진 출처: 신화 연예

신승호와 호흡을 맞춘 우첸은 '중국판 김태희'라는 수식어와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뜻하는 ‘백친의학녀'로 중국에서는 네티즌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에요.

사진 출처: 신화 연예

대세 신인 신승호와 중국판 김태희 우첸의 뮤직 비디오 출연에 오반 소유 비가 오잖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요.

탄탄한 실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오가는 뮤지션 오반과 콜라보 여신 소유의 미친 음색에 더해질 신승호 우첸의 감성적인 연기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 되고있어요.

소유오반 '비가 오잖아'는 오늘 16일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에요.

비가 오잖아 티져 영상

2019/05/15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마리텔2 생방송 김구라의 구라이브 출연 확정

2019/05/14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더쇼 송가인 무명배우 가사 노래 듣기

2019/05/07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