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지섭과의 열애를 인정한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 며칠째 관심이 뜨겁네요. 오늘은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몸매 프로필을 살펴볼게요.

오늘 5월 21일 방송에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리포터로 활동을 하던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소지섭 조은정의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열애 이야기까지 공개할 예정이에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1994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조은정 아나운서 키는 164cm이고, 예원학교 무용부 졸업과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학과 졸업 후 이화여대 한국 무용과를 졸업했어요.

아나운서로서의 첫 무대는 2014년 온게임넷을 통해 '나는 캐리다'에 출연하면서 였어요. 예전부터 꼭 아나운서를 하고 싶어서 온게임넷에 지원을 하여 아나운서로 합격 후 아나운서로서의 길을 걸어왔어요.

조은정 아나운서의 출신 학교를 보면 예원학교, 서울예고, 이화여대 한국무용 전공인데, 이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무용가들의 최고 엘리트 코스라 알려져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대학 재학 시절 아나운서로서의 꿈에 대한 교수님들의 시선이 안 좋았다고 하네요.

온게임넷에 처음 출연 당시에는 학생의 신분이었기 때문에 방송 출연 후 난처한 상황도 있었다고 하고요.

 

한판만 시즌3 연예인 입롤 대회에 언랭, 클탬의 족집게 과외를 받고 게임을 하여 골드 하위 티어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고,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아나운서로의 활약으로 '롤 여신'이라는 별명이 생겼어요.

하지만 학업 문제로 온게임넷에서 하차 후 조은정 아나운서를 볼 수가 없었으나, 2016년 KBS 1박 2일에 이화여대 재학생의 신분으로 출연하여 경기 진행자로 등장해 화재를 모았어요.

2018년 6월까지는 SBS '본격 연예 한밤'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소지섭과의 인터뷰에서 처음 소지섭을 만났어요.

본격 연예 한밤에서의 하차 후 소속사인 이매진아시아의 아티스트 리스트에서도 삭제되고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도 삭제를 해 사실상 연예계 은퇴를 한 것으로 보였어요.

그러던 중 소지섭과의 한남동 데이트 장면이 포착이 되면서 소지섭의 소속사에서 열애를 인정하자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 관심이 뜨거워졌어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무용학과 엘리트 코스를 지내면서 더욱 아름답고 예쁜 몸매의 소유자예요.

 

그래서 조은정 아나운서 몸매가 연관 검색어로 항상 따라다니는 거 같네요. 소지섭과의 나이 차이는 17살이나 나지만, 아름다운 선남선녀의 예쁜 사랑 축하드리며, 오랫동안 행복한 커플로 남아 좋은 결실 맺길 바랄꼐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