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절대그이'는 일본에서도 이미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영이 되고 , 대만에서는 구혜선 주연으로 '절대 달영'이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 제작되어 방영이 된 작품입니다. 

SBS 세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원작은 일본 와타세 유우 작가의 만화가 원작입니다. 

독특한 소재의 절대그이 줄거리를 잠깐 보자면 특수 분장사 다다는 사랑의 상처로 인해 심장이 차가운 강철로 되어 버렸고, 뜨거운 심장을 가진 0.9(영구)는 연인용 피규어로 등장해요. 절대그이 등장인물별로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제로나인 - 0.9> 이름과는 다르게 뭘 입어도 빛이 나는 자체발광 외모에 한번 여자 친구에게 마음 주면 일편단심 순정파 영구는 여진구가 맡았어요. 

여진구는 왕이 된 남자에서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 주었었는데요, 사극에 이어 로맨틱 피규어(로봇?)으로도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겠지요? 

영구의 정체는 재벌 그룹 DIA의 상속녀 다이애나의 지원을 받는 미스테리한 업체 '크로노스 헤븐'에 의해 개발된 연인용 피규어 Romantic Romantic Boy - No. 09 이에요,

 그래서 이름이 영구(제로나인).. 제작 시 '크로노스 헤븐'의 계획 대로라면 다이애나의 것이지만, 다이애나의 괴팍함을 알고 있는 연구원이 제로나인을 빼돌리는 과정에서 다다를 여자 친구로 인식하게 돼요. 

드라마의 중점적인 메시지가 제로나인의 사랑이 프로그래밍을 넘어서는 진정한 사랑으로 커질 것인가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감상하면 좋을 거 같아요. 

<엄다다> 똑순이 특수 분장사, 무엇이든 리얼하게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하비만 정작 사랑에 있어서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가슴이 되어버린 엄다다역으로는 방민아가 맡았어요. 

걸스데이 민아는 배우로 활동 시 방민아로 활동을 하는데 미녀 공심이 이후 3년 만의 드라마 출연이네요. 이번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서도 예쁘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랄게요. 

<마왕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톱스타 마왕준 역에는 홍종연이 맡아서 열연을 펼칩니다. 아직 올라가려는 정상이 높은 그에게 7년간 사귄 연인 다다는 유일한 약점으로 자리하고 있어요. 

소속사의 사생활 관리로 어느 사이 점점 멀어지면서 결국 갑작스러운 이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별 후 다다와 꽃미남과의 연애를 보고 있노라면 배알이 꼴리면서 여러 감정들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못해준 것들을 해주는 다다의 새로운 연인에게 분노와 열등감, 미안함을 느끼면서, 다다를 다시 붙잡으려 하지요. 

<다이애나>재벌그룹 DIA의 유일한 상속녀이자 외동딸인 다이애나 역으로는 홍서영이 맡았어요. 다이애나는 부모님이 어린 나이인 8살 때 돌아가시는 바람에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대접받으며 공주님으로 자란 몸만 큰 어린애입니다. 

돈이면 뭐든지 다 할 수 있고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냉혈 사이코인 다이애나는 영구{제로나인)을 되찾기 위해 어떤 일이라도 벌릴 상황이에요. 

15일 첫방에서는 다다와 마왕준의 이별, 그리고 제로나인과의 만남까지 극의 흐름이 지루하지 않고 빠르게 흘러가고 있어요.

 "세상에 치이고 힘겨운 어른들에게 찾아온 한 편의 순수한 동화 같은 드라마" "각박한 현실을 위로할 아주 특별한 러브스토리 "잘대그이' 앞으로 많은 인기와 함께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랄게요. 

2019/05/09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2019/05/10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지은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보

2019/05/08 - [TV.연예] -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2019/05/13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화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