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박효신 콘서트 2차 티켓 오픈 LOVERS 2019캠페인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5. 7. 15:39

박효신 콘서트가 2일 오후 8시에 2차 티켓오픈을 했다고 해요. 팬심이 두텁고, 엄청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인 만큼 티켓 오픈 시 10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적이..!!

이번 콘서트는 6.29~7.13 까지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이기 때문에 많은 대중들이 박효신님의 노래로 위로를 얻으려 소위 말하는 예매전쟁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몰리는 만큼 놓치지않는 팁과 티켓을 사수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정보들도 공유되고 있어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예매 개시 2초전에 '새로고침'을 하거나 홈페이지보다 '앱'이 더 빠르다는 등의 여러가지 꿀팁들이 공유되고 있는데, 과연 누가 승자가 될 것인가..!

황제의 귀환을 기다려왔던 사람들이 무수히 많은 만큼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있기에 아마 많은 혼란을 빚을 것 같습니다.

 이번 공연을 진행하는 체조경기장은 2층의 중앙 좌석이 가성비가 좋다고 하니 관람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겠네요. 발매하는 앨범마다 많은 사람의 '띵곡' 으로 불리우고 있죠. 

이번달에 새로 발매하는 새 싱글  'Goodbye' 앨범 또한 정말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앨범은 담담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박효신만의 특유의 가창법으로 많은 대중들의 감정을 깊게 파고드는 곡이라고 해요.

 가사의 내용은 애틋하지만 헤어질 수 밖에 없는 작별의 대한 이야기를 담고있다고 하니 앞서 나온 많은 노래들처럼 듣는 사람의 감정을 움직이는 하나의 좋은 곡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별한지 얼마 안된 연인들에게는 참 가슴아픈 노래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LOVERS 2019 캠페인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일정과 여러 공지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박효신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전개되는 캠페인이라고 하네요. 매달 다양한 컨텐츠로 진행되고, 대중들이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도 추후 공개된다고 하니 이것 또한 연예 쪽 핫이슈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건 어쩔 수 없겠죠?

박효신님은 무려 1999년도에 데뷔했다고 해요. 딱 올해 20주년인데요. 맨 처음 발매했던 1집앨범인 '해줄 수 없는 일' 20년이 지난 지금 들어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언제, 어디서 들어도 편안하게 가슴을 파고드는 곡이죠.

오래 된 노래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빛을 발하는 가치가 있는 걸 보니 지금까지 많은 팬 분들의 호응과 팬심을 얻어내는게 당연하게 느껴집니다.

이외에도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의 꽃, 그리고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불러봤을듯한 추억은 사랑을 닮아 등 명곡이 정말 많잖아요.

발매되는 곡 마다 늘 연예 쪽 핫이슈를 불러오는 황제이니 기회가 된다면 라이브로 꼭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게다가 노래만 잘 하는게 아니죠? 

지금도 여전히 잘생긴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로 어린 학생들의 사이에서도 항상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팬심까지 두둑히 쌓고 있는데요. 

언제나 피아노를 치며 감성적인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보고있자면, 얼마나 세상이 불공평하게 느껴지는지..ㅎㅎ 세상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노래할 때가 제일 행복하다는 이 남자, 참 매력적이죠?

이런 판타스틱한 가수의 목소리를 직접 라이브를 통해 들을 수 있다니 연예 쪽 핫이슈로 서버가 다운 될 정도로 전쟁이 날만하네요. 

어릴 적 부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고, 노래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가수 박효신님, 오랫동안 노래하며 팬들과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보물같은 목소리 항상 잘 간직하셔서 영원히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