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로 돌아온 강호동과 그 외 멤버들이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며 현재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마진 없이 장사한다는 강식당 2, 과연 어떤 멤버들과 어떤 재미를 선사해 줄지 기대됩니다. 

게다가 강호동과 케미가 잘 어울리는 나영석PD의 합작으로 아마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데요. 1박 2일부터 신서유기, 아는 형님 등으로 항상 연예 쪽 핫이슈의 중심이 되는 강호동 씨가 메인 MC를 맡고 있고요. 

현재 촬영장소로 알려진 경주시, 화랑교육원 내 한옥카페는 영업 전날까지도 네티즌들에게 비공개로 일관했지만, 어느새 이미 위치정보가 빠르게 확산되었고 결국 동이 트기도 전에 이미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과연 놀라운일이죠? 기존 계획과는 다르게 저녁까지 영업을 하게 된 멤버들은 아마 굉장히 당황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하지만 그만큼 기대하는 사람들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니 한편으로는 굉장히 기쁜 일이기도 하겠습니다. 

 

단순한 재미를 위한 방송프로그램보다는 국내에서 진행하는 예능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곳곳에 숨은 명당을 찾아주기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강호동의 탁월한 리더십과 나영석 PD의 센스로 아마도 이번에 제대로 된 안방 예능의 탄생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또 특유의 입담과 재밌는 에피소드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연예 쪽 핫이슈가 된 만큼 성공적인 방영을 기대해 봅니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 추첨제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번호표를 배포하는데도 5시간 이상이 걸렸다고 하니 제대로 연예 쪽 핫이슈가 된 게 확실하네요.

 이번 촬영장소는 경주 화랑교육원 내 카페로 새로 지은 한옥카페인데요. 메뉴는 피자와 스파게티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을만한 메뉴라고 생각이 되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을만큼 굉장히 이색적이었습니다. 신서유기에서 이미 강식당 1을 성공적으로 마쳤던 멤버들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엄청 큰 돈까스를 만들어 많은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연예 쪽 핫이슈의 재밌는 에피소드를 만들었었죠? 엄청 큰 돈가스 때문에 3인분인 돈가스에 1인분의 스프라며, 시청자로 하여금 신선하고 재밌었다는 호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식당 시즌 1과 함께 달라진 내용도 함께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강호동, 안재현, 이수근, 은지원, 송민호 등 신서유기4 에서 함께 촬영했던 멤버들이 대형 돈가스를 판매했었는데요 이번 강식당 시즌2에서는 신서유기 6에 출연한 멤버들이 그대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신서유기로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멤버들이기 때문에 더욱 더 끈끈하면서도 재미있는 상황들이 많이 연출될 것이라는 예상과 기대가 있네요.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는 이미 수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대기번호 인증숏이 많이 올라오고 있었는데요. 원년멤버들과 함께 하는 만큼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열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번 촬영하고 기획하는 예능프로그램마다 연예 쪽 이슈가 되고있는 강호동 씨와 나영석 PD! 과연 이번 프로그램은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자세한 위치 정보 인스타그램

5월 3일 TVN "강식당 2"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 오픈되면서 각종 포털에서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지가 어디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엄청나게 쏫아지고 있다. 모두들 알고 있듯..

golele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