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3일 TVN "강식당 2"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 오픈되면서 각종 포털에서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지가 어디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엄청나게 쏫아지고 있다.

모두들 알고 있듯이 강식당은 신서유기 외전으로 제작된 단발성 예능이었다. 강식당 시즌1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제주도에서 왕돈가스를 메인 메뉴로 판매해 큰 인기를 얻었다.

당시에는 신서유기 4의 멤버 중 규현은 군입대로 인해 강식당에서는 보지 못하였다. 신서유기 6에서 나영석 PD는 새로운 멤버 피오에게 신서유기 6의 연장선으로 강식당 2를 얻급했던 장면이 있다.

이번 강식당 2의 촬영지인 경주 화랑교육원에 대한 위치와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자. 경주 화랑교육원은 경주 IC에서 7KM 정도의 거리로 자동차를 이용하면 10여분 정도면 갈 수 있지만,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는 공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위치 : 경북 경주시 새남산길 62 (남산동)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경주 터미널에서는 30여분 정도, KTX 신경주역에서는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화랑교육원이 위치해있다.

경주터미널에서는 11번, 604번 버스를 이용하여 열다섯에서 열일곱 정도? 정거장을 지난 뒤 화랑 교육원에서 내리면 된다. 신경주역에서는 70번, 50번 , 51번을 타고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려서 11번 버스로 갈아타야 된다.

그리고 KTX 신경주역은 경주 도심에서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니, 택시를 타게 되면 2만 원 정도의 요금이 나오는 거리에 화랑교육원이 있다. 5월 3일 강식당 2의 공식 인스타그램애 올라와 있는 공지 내용을 보면, 

안녕하세요. tvN <강식당2>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5월 4일(내일) 첫 영업을 앞두고 이용방법 안내드립니다. 

<강식당 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됩니다. 
5월 4일 당일 영업에 대한 추첨이며, 
매일 추첨권 배부 및 당첨자 연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내용은 이번 강식당 2에서는 미리 추첨을 통해 운영을 할 예정이다. 오전 8:30분부터 당일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5월 4일 첫 촬영으로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추첨권을 배포한 뒤 11시에 추첨을 통해 당일 입장 손님을 발표할 예정이다.

5월 3일 강식당 2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강식당 2"는 오늘(5월 3일)은 영업을 하지 않으며, 내일(5월 4일) 첫 영업을 시작합니다."라고 공지에 밝혔다.

"강식당 2"는 추첨제로 운영됩니다"라며 추첨권 배부 시간과 당첨자에 대한 개별 안내 등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였다. 또한, “한정된 당일 재료와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며 미리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하여 미안한 마음과 시청자의 양해를 구하는 글도 같이 올렸다.

강식당 2의 출연진으로는 신서유기 6의 멤버들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출현할 예정이다. 강식당 2의 방송은 "스페인 하우스"의 후속으로 편성을 확정하였다.

스페인 하우스의 후속이기 때문에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라 한다.

 

강식당2 강호동과 나PD 케미가 기대되는 예능 신서유기 외전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로 돌아온 강호동과 그 외 멤버들이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며 현재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마진 없이 장사한다는 강식당 2,..

golelee.tistory.com

 

강식당2 공식 인스타(@kangskitchen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2.7천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0개 - 강식당2 공식 인스타(@kangskitchen2)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