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4년 만에 다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캠핑클럽이 시청율(4.7%)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한자리에 모인 필클 멤버들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에 대한 반가움이 컷던 것도 있을 것이고, 14년 전의 요정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호기심도 있지만, 첫회 시청율 4.18%이었고 이후에도 회를 거듭하더라도 힘이 빠지지 않고계속 상승세를 유지하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이라 볼수 있겠어요.

그래서 인지 캠핑클럽이 흥행 성공을 거두고 있는 비결을 분석하는 글들도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세월과 함께 자연스레 나이가 든 멤버들을 그 어떤 왜곡없이 담아냈다는 의도에 큰 의미를 두는거 같아요.

여행 프로그램, 요리, 음식 프로그램과 관찰 프로그램이 난무하는 시기에 또 하나의 여행 프로그램인데 시청자들의 반감을 사지 않고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것에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캠핑클럽의 가장 큰 매력은 핑클 멤버 네명이서 캠핑카 "핑카"를 직접 운전을 하면서 국내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찾아 다니며 캠핑도 하고 캠핑 장소 인근의 명소도 방문한다는 것이겠지요.

첫번째 캠핑클럽 촬영지(캠핑 장소)는 전북 진안군의 용담 섬바위였고, 두번째날은 경주 화랑의 언덕이었는데 두 장소 모두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냈어요.

멤버들도 기대치 이상으로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잃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하였지요. 물론 방송 이후 캠핑클럽이 방문한 장소는 인파가 몰려 몸살을 앟고 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현상이지만, 핑클의 선택과 캠핑클럽의 취지는 높이 살만하지요.

두번째 캠핑클럽 촬영지 경주에서는 경주 시내로 들어가 스쿠트를 대여해 경주 시내를 투어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조심스럽게 운전하면서도 타면 탈수록 라이더의 본능이 스멀스멀....스쿠터 투어는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스쿠터 투어를 즐기면서 도착한 곳은 추억의 롤러장!!! 롤러장에서 한때 날렸다는 화보장인 이효리의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롤러장 포즈’ 7080 감성 가득한 롤러장에서 어린 시절 롤러스케이트 타던 추억을 되살려주네요.

경주 황리단길 투어 다음으로 다음 정박지로 떠나는 차안에서 갑자기 조용해진 옥주현!! 주현이 갑자기 조용해진 이유에 대해 다른 멤버들은 퀴즈를 내는데 주현이 갑자기 조용해진 이유가 뭘까요??? 정답은...?
8월 4일 (일) 밤 9시JTBC 〈캠핑클럽〉본방사수! 캠핑클럽 재방송 편성표 올려두어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