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8. 3. 22:11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를 이름을 부를 때"가 시청률 3%를 가볍게 오르면서 하립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오는 정경호 배우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번 뜨거워지고 있어요.

많이 알려진 정경호 배우이지만 다시 한번 정경호 배우와 악마가 너를 이름을 부를 때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을 알아볼께요.

정경호는 2003년 KBS 공채 20기 탤런트로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이혜영의 아들이며, 은채를 사랑하는 최윤 역을 토해 데뷔하면서 사랑을 받았어요, 데뷔 당시 신인 같지 않은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출연한 작품으로는 "어여쁜 당신" "광식이 동생 광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 출연하였어요.

2018년 OCN "라이프 온 마스"서 인생 연기라 할 정도의 호평을 받은 연기력을 펼쳤어요. 박성웅과의 호흡도 이때 좋은 평을 들었고요.

"라이프 온 마스"에서 박성웅과의 연기 호흡으로 1년 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박성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어요.

정경호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주인공 하립 역할을 맡았는데, 하립은 10대의 외모이지만 10년 전 갑자기 나타나 장르 불문한 히트기 제조기로 최고의 작곡가로 명성을 떨치는 인물이에요.

최고의 작가로 명성을 얻고 있는 하립은 10년 전 악마에게 영혼을 팔면서 이루어낸 인물이라는 색다른 내용의 드라마이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하립의 실제 모습은 56세의 무명가수인 70년대 듀오의 멤버 서동천인데 악마 박성웅과 맺은 영혼 예약 만료가 다가와 자신의 영혼 사수를 위해 인생을 건 게임을 시작하는 인물이에요.

악마와의 영혼 계약 만료!! 지금껏 하립의 실력과 성공이 남의 음악으로 이룬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은 악마의 약점을 잡아 부당함과 계약 연장을 요구하고, 악마 모태강은 하립의 제의를 받아들이지만 또 다른 조건을 내겁니다. 3화에서 어려운 조건은 무엇일지? 악마와 하립과의 계약은 어떻게 흘러갈지....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영되어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다시 보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1화 | 티빙

썼다 하면 히트곡! 냈다 하면 음원 1위! 장르 불문하고 한 해의 모든 음악상을 휩쓰는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에게 의문의 고지서가 날아든다. 10년 계약이 만료되는 날, 영혼을 회수하겠다는 악마의 고지서! 과연...

www.tving.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