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방송 예정인 풀 뜯어먹는 소리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앞마당 디너쇼가 펼쳐집니다.

송가인 풀뜯소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 풀 뜯어먹는 소리3 송가인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콘서트 고양 마리텔 이야기

어제 복면가왕 출연으로 그야말로 요즘 예능의 대세 중에 대세로 우뚝 선 가인님은 노래라면 트로트뿐만 아니라, 전 장르를 아우르는 실력파임을 한번 더 증명하는 무대였어요.

송가인 팬카페 AGAIN

라디오스타, 아내의 맛 등 가인님의 모습을 TV에서라도 자주 볼수 있어서 넘나 좋다는 거!!! 풀뜯소 지난 방송에서 가인님의 활략이 많이 돋보였는데요.

능숙한 실력으로 모내기며 이앙기 운전까지 척척 해냈었고, 저녁에는 동내 어르신들을 위한 나래주막 오픈 준비로 음식 100인분 만들기도 도전!!! 박나래의 나래주막 준비로 정미애와 홍자도 합류하여 더욱 신명 나는 음식 준비와 디너쇼를 기대하게 만들었어요.

풀뜯소 시청률 또한 지난 10일 방송 11회가 3.3%로 10회 방송(2.9%)에 비해 0.4% 상승하였어요. 이는 풀뜯소3 방송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이었어요. 역시 송가인 님 외 미스트롯의 출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거 같네요.

가인님 출연 방송마다 눈에 띄는 시청률 상승을 이루어 내고 있어 인기를 증명하고 있어요. 오늘 풀 뜯어먹는 소리3는 "풀뜯소 송가인" 편이라 해도 가인님 팬이시라면 다 이해해 주시겠지요!!!

<나래주막> 본격 오픈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요!!♡ 미산리의 어르신들을 위해 노래도 진, 요리 실력도 진 송가인표 제육볶음부터 나래표 백순대 볶음까지 대농 원정대와 미스트롯 3인방의 그 현장 속으로 가 보실까요.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미스트롯 3인방의 특별 디너쇼 공연과 미산리의 자랑인 태웅이와 함께 만드는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어깨춤이 절로 나는 신명나는 무대가 공개됩니다. 한편 나래주막 준비 중에 예상치 못한 일들이 펼쳐지는데요. 풀뜯소의 큰손인 나래가 대형 사고를 쳤다고해요. 어떤 사고를 쳤는지???

양세형의 설거지옥부터 썰기 지옥, 갈기 지옥, 등 100인분의 음식을 준비하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미스트롯 3인방과 대농원정대의 멘붕에 빠진 지옥 체험을 겪었다고해요.

오늘 트롯 여신들과 <나래주막>은 어르신들의 흥과 함께 입맛까지 사로 잡았을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 6월17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tvN 풀 뜯어먹는 소리3 꼭 본방 시청!!! 본방 사수 못하신분들은 풀뜯소 재방 스케줄표도 올려 놓을 께요!!!

송가인 팬카페 AGAIN "병어축제에서"
송가인 팬카페 AGAIN "병어축제에서"
송가인 팬카페 AGAIN "병어축제에서"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