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05/24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마리텔 송가인 김구라 구라이브 등장 대세 입증 팬카페 화력 증명

2019/05/21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화류춘몽(花柳春夢)노래 듣기 영화 해어화(解語花)M/V, 송가인 팬카페 소개해요.

지난 5월 31일 마리텔2에서 지난주에 이어 송가인님의 두번째 출연이 방송되었어요. 송가인님의 인기는 가요계를 넘어 방송, 예능계까지 접수를 하고 있어요.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 마치고, 어제 6월 1일에는 미스트롯 고양 콘서트도 많은 분들의 성원에 이슈가 되었어요. 저는 참석을 못해 아쉬웠지만, 송가인 팬카페를 통해 콘서트 전부터 거의 실시간으로 상황을 접할 수가 있었어요.

https://cafe.naver.com/songgain

 

미스트롯 송가인 팬카페 : 네이버 카페

미스트롯 송가인 팬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여러 상황으로 콘서트에 참가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건데 송가인 팬카페에 가입하시면 가인님의 방송이나 공연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어서 가인님을 가까이서 보지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수 있어요.

송가인 팬카페지기님

먼저 마리텔 방송에서 이슈가 되었던 장원급제급의 송가인 삼행시 볼까요. 나이 지긋하신 분이 가인님 노래하실때부터 흥겹게 춤을 추시는 것이 화면에 잡히면서 조영구의 눈에도 띄었나보네요.

가인님의 노래가 끝나고 인터뷰까지 하신 분은 송가인 팬카페 회원분이셨어요. 본인 소개에서도 얘기를 하지만, 송가인 팬카페 첫 서울 정모를 회원님의 식당에서 하였다고......조영구는 갑작스레 송가인 삼행시를 부탁합니다.

자막에서도 나오지만, 개그맨들도 부담스러워 하는 즉석 삼행시를 맛깔나게 래 송가인님은 물론 보는이 모두를 뒤집어 지게 만들었지요. 

이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시켜 보니 삼행시 장인이었다”, “평생 삼행시만 지으신 줄”, “저건 타고 난 재능이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그 분의 삼행시는 연예란에 오르는 것은 물론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어요. 

이어 마지막으로 춤추셨던 팬분들과의 포옹에서도 가인님에게 속삭이는 회원분이 카페 닉네임을 말하기도 하였고요. 마리텔에 참석하신 팬분들중 많은 분들이 송가인 팬카페 회원이셨네요...부럽!!

송가인님의 절친이자 송가인 팬카페 카페지기님이신 한송영님이세요. 얼마전 녹색경제에 송가인님에 대한 인터뷰기사를 하셨지요.

녹색경제 인터뷰: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108499

6월 1일 미스트롯 고양 콘서트에서도 공연장 입구에서 카페지기님이 카페 회원분들 뿐만아니라, 모든 팬분들에게 나눔을 하시고 계시네요.

이분들은 벌써 카페에서는 유명인사가 되엇어요. 장인과 첫째,둘째 사위라는데 세대를 뛰어넘는 송가인님의 팬심으로 옷도 맞춰입고 콘서트 현장을 찾으셨다고 하네요. 장인어른이신분이 카페 회원분이시라는것을 후기를 통해 알았어요.

공연이 끝나고 많은 분들이 가인님 베너와 같이 사진 찍으신다고 줄을 서시네요. 콘서트 마다 베너와 현수막, 피켓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모두 팬카페 회원님들이 솔선수범해서 준비하시고, 팬분들이 사진을 다 찍고 마지막 분들이 가시고 나면 정리하고 철수하는 수고를 하고계셔요.

이날은 미스트롯 콘서트 마치신 가인님이 카페지기님께 전화가 와, 남아 계시는 카페 회원분들과 만나고 단체사진을 찍고 가시겠다는 좋은 소식도 전해주셨네요. 가인님을 향한 마음에 복받은 거지요^^

카페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은 가인님의 스케줄을 미리 알 수 있어요. 그 달의 스케줄표가 보기좋게 잘 업데이트 되어 있어요.

행사나 콘서트에 참가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페에서 준비한 피켓, 부채, 응원도구도 받을 수 있고요.

 미스트롯 고양 콘서트의 진행자로 나온 MC딩동과 함께 멋진 포즈로 촬영한 사진이에요. 이날은 박수홍의 어머니 지인숙 여사님도 공연을 보러 오셔서, 함께 촬영을 한 사진을 올렸네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