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님의 비디오스타 출연에 이어 오늘 5월 29일 수요일은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이에요.

어제 방송된 '비디오스타'의 미스트롯 특집 방송도 최고 시청률 2.269%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어요.

비디오스타의 평균 시청률이 0.6% 정도라고 하는데 어제 미스트롯 특집은 전국 유료 가구 시청률 1.593%, 최고 시청률은 2.269%에 달하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해요.

미스트롯 5인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그만큼 크고, 특히 송가인 님을 보고 싶어 하는 시청자들이 그만큼 많다는 것이라 믿고 싶네요.^^

비디오스타는 방송 직후부터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어요. 미스트롯 특집 1편이 끝나고 다음 주 2편이 남아있는데 2편 또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어제의 기세를 몰아 오늘 5월 29일 수요일에는 케이블과 종합방송을 넘어 드디어 지상파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오늘 29일 오후 11시 5분에 방영하는 뜨거운 녀석들 특집에서는 송가인, 함소원, 자이언트 핑크, 몬스타 엑스의 셔누가 출연해요.

송가인 님은 미스트롯 우승 이후 행사 페이가 20배나 뛰었다고 하는데, 어제 비디오 스타에서는 10배가 뛰었다고 했거든요..

기사가 잘못된 건지 예능은 예능이라 그 정도의 토크는 받아들이는 게 좋겠지요!! 이어서 송가인 님은 미스트롯 우승자로서 전국적인 열렬한 지지가 아직 실감이 안 난다면서, 한편으로는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는 않았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다네요.

아마도 무명시절이 길어서 갑작스러운 대중들의 관심이 조금은 부담스러운 거 같네요. 송가인 님은 최근 고속터미널에서 인기를 실감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었는지 본방 사수해야겠지요. 고향인 진도에 금의환향하면서 뿌듯해했었다는 이야기에 보는 이들도 흐뭇했었다고 전해요.

자이언트 핑크는 MC 윤종신과의 같은 소속사 시절 미운 오리 새끼였다면서 윤종신과의 인연에 대해 얘기했어요. 자이언트 핑크는 2016년 쇼미 더 머니에 참가했었고, 최근에는 복면가왕에서 '해와 바람'으로 출연한 래퍼예요.

얼마 전 신곡 '월요일보다는 화요일'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오늘 자이언트 핑크는 송가인 님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서도 얘기한다는데요.

미스트롯 결승 전날에도 만났다고 하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무척 궁금하네요. 라디오스타 MC들은 다른 예능과 다르게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방송불가 수준의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걸로 사랑받고 있는 예능이지요.

아직 예능 경험이 많이 없는 송가인 님이 잘 버텨낼지 은근 걱정도 되지만, 예능 베테랑 네 MC들이 재미나게 이야기를 끄집어 낼거니 더욱 사랑받는 송가인님이 되어 주길 바라요.

오늘 5월 29일 밤 11시 5분 MBC 라디오스타 본방 사수!!! 혹시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라디오스타 재방송 및 다시 보기 링크 걸어둘게요.

https://fla.kr/dHfa

 

라디오스타

잘나가는 DJ들이 TV에서 뭉쳤다! 라디오에 "보이는 라디오"가 있다면, TV에는 "들리는 TV" <라디오 스타>가 있다! 그리고 코...

series.naver.com

2019/05/28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비디오스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미스트롯 top5 출연 이야기

2019/05/26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 송가인 팬카페 준비한 밥차와 엔딩곡 황홀한 고백

송가인님 팬이시라고요??? 로그인 없이도 하트 꾹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