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6월 3일 월요일 송가인 풀뜯소 출연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2019/06/02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콘서트 고양 마리텔 이야기

2019/05/26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 송가인 팬카페 준비한 밥차와 엔딩곡 황홀한 고백

모두가 시골 탈출을 시도할때 농어촌을 신의 직장으로 만들기 위해 낭만을 즐기며 사는 청년 농부들의 모습을 그린 풀 뜯어먹는 소리가 벌써 시즌 3까지 방영되고 있어요.

이번 방송는 아주 특별한 게스트 바로 송가인 님이 출연하여 함께 농사일을 도왔어요.

지난 방송에서는 모판을 100개나 내렸고 농장 소가 출산까지 하는 기쁨을 맛봤었지요.

이번 방송에는 양세찬, 박나래, 박명수가 모종 심기에 도전하는 데 송가인 님의 출연으로 즐거운 모종 심기가 될 거 같네요. 가인님은 노래만 잘하는 것이 아니었네요.

트로트 3인방 정미애, 홍자보다 먼저 도착하여 일복으로 갈아입고 농사일을 도왔어요.

일복 또한 이쁘고 귀엽게 잘 어울리네요.^^ 일복 패션의 완성을 보여 주는 듯...ㅎㅎ  진도 출신이어서 그런지 가인님은 뭐든 열심히 잘하는 거 같아요.

노래를 부르러 풀뜯소에 온 게 아니기 때문에 모판 옮기기부터 모심기에 이양기까지 모는 농활계의 아이언맨으로 맹활약하네요.

박명수, 박나래, 양세찬은 계속된 모내기에 힘들어하는 반면 가인님은 시종일관 웃음을 읽지 않고 박나래에게 모내기 방법도 알려주네요.

가인님은 지친 멤버들을 위해 구성진 노랫가락도 뽑으면서 지친 멤버들의 기운을 돋웠어요.

그리고 한태웅의 트로트를 듣고는 즉석 원포인트 레슨을 알려줘 한태웅의 노래 실력이 훨씬 좋아지도록 트로트 비법을 전수해주었어요.

농사일을 마무리하고 저녁에는 멤버들이 박나래의 의견으로 지난 시즌 나래 반점을 나래 주막으로 새로 열어 동네 어르신들과 함께 하기로 하였어요.

이때 멤버들을 도와주러 미스트롯 3인방 정미애, 홍자가 합류를 하네요.

이제부터 그녀들의 험난한 예능 적응기가 시작되는 거 같아요. 미스트롯 종방 후 많은 인기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인데도 불구하고 풀뜯소에 출연하여 나래 반점(나래 주막)의 음식 준비와 동네 주민들을 위한 흥겨운 트로트 공연 무대까지 펼쳐져요.

전쟁 같은 사회의 경쟁도, 퇴직 걱정도 없는 평생직장 농어촌에서 낭만을 즐기며 사는 청년 농부와 어부들을 찾아 전국을 다니는 농 벤져스 풀 뜯어먹는 소리 3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tvN에서 본방 사수하시고요, 무료티비 다시보기를 통해 재방송 시청하실 수 있어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