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경연시 군부대 행사 미션에서 불렀던 송가인 티얼스 또 듣고 싶어서 가져 왔어요. 폭발하는 가창력과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에 고막 정화 되는 가인님의 노래에요. 다시 듣고 또들어도 여전히 좋은건 어쩔 수 없는 가인님만의 매력이 있어서 겠지요.

오늘 방송된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 2탄에서는 가인님의 락 스피릿 진달래 꽃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트로트끼 쫙 빼고 부르는 가인님의 멋진 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2019/06/04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비디오 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특집 2탄 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2019/05/28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비디오스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미스트롯 top5 출연 이야기

가닝님은 트로트 뿐만 아니라 락까지 자유자재로 부를수 있다는 것은 미스트롯 군부대 미션에서 티얼스로 벌써 그 실력을 감상 했었지요. 이번에 마야의 진달래꽃으로 다시하번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주었어요.

시작할때는 무척 떨려 했지만 정통 트로트 가수인 가인님이 부르는 락 진달래꽃은 어떨지 모두의 기대를 받았어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으로 트로트에 국한되지 않고 어떤 장르의 음악도 듣느 사람에게는 최고의 감동으로 오네요.

하지만 가인님이 잘 못하는 장르도 있다는 다 아는 비밀... 오늘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는 지금껏 부른 노래들과는 다른 장르여서 소화하기가 어려웠나 보네요. 역시 "난 알아요" 랩은 쉬운 미션은 아니었다는...그래도 팬들 눈에는 열심히 하는 가인님이 그저 이뻐보이는 건 다같은 마음이지요!!!!

아직 송가인 진달래꽃 못들어 보신분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꼭 들어보시고, 들으신 분은 한번 더 들으셔도, 가인님의 가창력과 노래 실력으로 몇번을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노래에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