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샹들리에 송가인 님이라는 건 가인님 팬이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마리텔 생방에서 김구라가 가인님과의 인연을 얘기할 때 "복면가왕에서 봤고"라는 맨트를 하자마자 가인님이 김구라를 쿡 찌르는 모습까지 보였으니 예상이 확정으로 된 거지요.

오늘 16일 복면가왕에서는 1차전인 듀엣곡에서 우승한 4명의 도전자들이 솔로곡으로 치열한 접전을 벌여 첫 방어전을 치르는 가왕 "나이팅게일"과 대항하는 날이에요.

1차전을 승리한 도전자 4인의 2차전 대진표는 샹들리에(송가인) VS 파프리카(남경읍), 동물원(오 마이걸 승희) VS 영계백숙(JK 김동욱) 인 것은 더 이상 스포가 아닐 정도로 다들 알고 있으시겠지요.

지난주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것은 첫 소절부터 판정단의 극찬을 받으며 감동을 준 영계백숙이에요. 워낙 독특한 음색의 소유자라서 숨기려야 숨길 수 없는 분이기에 패널들도 대놓고 이니셜을 말하면서 화제가 되었어요. "모두가 예상하는 그분이 맞다."며 김구라, 윤상도 JK가 확실하다는 이야기를 하였지요.

예고편에서 솔로곡 무대 후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묵직한 감정이 느껴진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가왕과 대적할 만한 상대로 떠올랐어요.

예고로 보여준 패널들의 반은 중 윤상은 “복면가왕에서 투표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다”라고 밝히며 치열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예인 판정단들이야 한 명의 출연자가 못 불렀어도 늘 하는 말에 편집으로 만든 예고편으로 시청률 상승을 위한 낚시일 거라 가왕이나 JK에 대한 관심보다는 샹들리에님이 부르는 곡과 3라운드 진출을 하느냐와 가왕과 대결을 하느냐가 관심이에요.

2라운드의 대결 상대인 파프리카(남경읍 님)도 뮤지컬계의 대부로 만만치 않은 상대이니까요. 하지만 먼전 결과를 알려드리면 샹들리에는 파프리카를 근소한 표 차이로 이기고 3라운드까지 진출을 합니다.

이것은 기사로 이미 스포를 해서 100%이고요. 사진을 보면 샹들리에와 영계백숙이 대결을 하는 장면이 나오고, 가왕 나이팅게일이 가왕석에 앉아 있고 영계백숙과 샹들리에가 가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가왕 나이팅게일은 3R에서만 가왕석에 앉아 도전자의 노래를 듣고 들은 소감과 포부를 밝히니 가인님은 남경읍 님을 이기고 3R에 진출해 JK와 붙은 것이지요.

즉 결론은 스포 기사로 보면  영계백숙(JK김동욱)은 3R에서도 역대급 노래 부르고 샹들리에(가인님)를 큰 표차로 눌러 새 가왕된답니다. 가인님은 20표 미만을 받게 된다고 하니 가인님이 가왕이 되지 못했더라도 크게 마음 아파하지 않아야 할 거 같습니다.

오히려 가왕이 되면 바쁜 스케줄에 더욱 몸이 혹사할 거 같아 마음 아파하시는 팬분들이 많고 오히려 적당한 라운드에서 탈락하면서 얼굴을 공개하는 것이 MBC의 큰 그림일 거라 생각되네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가인님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목도 안 좋은 상태에 조금이라도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복면가왕에 나올 시기가 아닌데 나왔다는 것이지요.

이는 가인님이 여러 타 방송에 출연하여 시청률 상승이 눈에 띄게 오른 재미를 본 MBC가 가인님이 화제가 되고 있을 때 복면가왕의 시청률 상승과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라 보이네요.

가인님의 복면가왕 출연은 어차피 가왕이 목적이 아니고, 김구라 등의 친분이나 MBC의 출연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출연한 것이라 가왕에 실패했더라도 실망하지 않아도 되며, 가인님의 목소리로 좋은 노래 들을 수 있으니 팬으로서 기쁜 마음으로 시청할 수 있어 좋은 것이지요. 이제 곧 시작하는 복면가왕 6월 16일 일요일 오후 5시 본방 사수하러 진격!!!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