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5인방이 V 라이브에서 미스트롯 채널 오픈하여 팬들의 신청곡을 받아 라이브로 노래를 들려주고 있어요.

정확한 방송 시간은 미리 나와 있지는 않지만 V 라이브 앱을 다운로드하여 팔로우 신청을 해두시면 방송 시 메시지가 와요.

 

미스트롯 (포켓돌스튜디오) : V LIVE

Follow your favorite channels and watching videos!

channels.vlive.tv

지난 10일에 방송된 V라이브 ‘코인노래방’에서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김다경 김소유 미스트롯 5인방이 출연하여 흥겹게 노래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여기서 또한 번 가인 님의 소름 돋는 무대가 이슈가 되고 있어요. 그때 부른 노래 중 마야의 '나를 외치다'가 가인님 버전으로 새로운 명곡으로 탄생 되었어요.

마야님이 워낙 파워풀하고 노래를 잘하는 가수이기 때문에 마야의 노래는 저도 많이 좋아하는데요, 가인님도 마야님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진달래꽃'에 이어 마야의 또 하나의 명곡 '나를 외치다'도 가인님의 소리로 들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V 라이브에서 다시 보기나 재방송 영상이 없어서 아쉬워하시거나 다시 듣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MP3 파일과 동영상으로 가져왔어요.

혹시 동영상이 재생이 잘 안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MP3 파일로 올려놓을게요.

나를외치다 _song.mp3
6.10MB

네이버 V 라이브 "코인노래방"은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서 출연자들의 보고 싶은 장기와 사연이 담긴 신청곡을 모집합니다.

​행복, 감동, 즐거움이 있는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서

사연이 담긴 신청곡이나, 미스트롯 출연자들에게서 보고 싶은 장기를 콘서트 지역과 함께 댓글로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사연과 함께 듣고 싶은 노래와 장기를 미스트롯 출연진들이 직접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야의 "나를 외치다"는 너무 유명한 명곡이지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을때나, 자신감이 없고, 때로는 모든것을 내려 놓고 싶을 때, 힘을 주고 위로가 되어 줄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드네요.

송가인 나를 외치다 (원곡 마야)

새벽이 오는 소리 눈을 비비고 일어나

곁에 잠든 너의 얼굴 보면서

힘을 내야지 절대 쓰러질 순 없어

그런 마음으로 하룰 시작하는데

꿈도 꾸었었지 뜨거웠던 가슴으로

하지만 시간이 나를 버린 걸까

두근거리는 나의 심장은

아직도 이렇게 뛰는데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오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지쳐버린 어깨 거울 속에 비친 내가

어쩌면 이렇게 초라해 보일까

똑같은 시간 똑같은 공간에

왜 이렇게 변해버린 걸까

끝은 있는 걸까 시작뿐인 내 인생에

걱정이 앞서는 건 또 왜일까

강해지자고 뒤돌아보지 말자고

앞만 보고 달려가자고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오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오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있다고 외치면 돼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나의 길을 간다고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