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강식당 2가 오늘 5월 31일 첫 방송이 시작되네요. 지난해 방송된 강식당 시즌1은 시청률 8.3%라는 경이적인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강식당 2는 방송되기 전 식당 오픈 때부터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켰지요.

강식당2 강호동과 나PD 케미가 기대되는 예능 신서유기 외전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그만큼 크다는 증거겠지요. 강식당2에서는 식당 입장 손님을 추첨을 하였는데 최대 6만 명의 시청자들이 지원하면서 강식당2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였지요.

강식당2 촬영 장소는 경주 화랑교육원이라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슬로건이 걸렸어요. 그리고 강볶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는 것으로 봐서는 주 메뉴는 분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요.

얼마 전 예고편 공개에서도 보면 떡볶이와 거대한 야채튀김, 국수, 빙수 등이 공개되었지요. 지난번보다 업그레이드된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거 멤버들은 직접 반죽도 도전하며 더욱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다고 전해져요.

강식당2에서도 여전히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이라는 컨셉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고요. 첫방 송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짜장 소스로 만든 짜장 떡볶이와 짜장과 오므라이스, 팥빙수도 선보였어요.

이렇듯이 강식당2에서는 더욱 많아진 메뉴에 더 바빠지면서 실수도 많이 저지르다가 장사의 노하우를 익혀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에요.

하지만 모든 것이 익숙해져 있을 때 판을 뒤엎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잠시도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거 같아요.

가장 기대를 모으는것은 역시 강식당의 메인 셰프인 강호동의 손맛이겠지요. 지난 시즌 초대형 강호동까스를 튀겨내며, 탕수육 라면을 맛깔스럽게 만들며 행복을 부르짖던 강호동이 이번에는 강볶이와 어떤 맛스러운 음식을 낼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또한 설거지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아무 말 대잔치를 펼치는 이수근의 활략도 기대가 돼요. 이수근의 신들린 애드리브와 은지원이 만들어낸 은빙수가 더해져 신서유기 때와는 색다른 매력의 강식당이 될 거 같아요.

방송 전 이미 SNS를 통해 대박이 났다는 강식당2는 화랑도 반한 맛이 더욱 기대되네요. 뿐만 아니라 이번에 소집해제되면서 강식당2 합류에 대한 설이 많이 나돌았던 규현도 확실히 합류했다고 하니, 또 한 번 웃음폭탄 캐미가 예상되는 상황이지요.

가장 나중에 공개된 예고 영상을 보면 강호동이 “이번 아이콘은 행복이 아니라 존중과 배려다”라며 멤버들을 다독거리는 장면이 있어요.

하지만 이어서 강호동은 자신의 수족이며 절친인 이수근을 끊임없이 부르며 부려먹는 모습이 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하네요.

이수근의 피곤한 표정과 제작진을 향한 투정 “역시 사람은 기술이 있어야 하나 보다"라며 강호동의 잔심부름에 대해 투덜거림으로 웃음을 자아내어요.

강식당2는 오늘 5월 31일 첫방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9시 10분에 tvN을 통해 방여되어요. 본방 사수 못하신분들은 강식당2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표와 링크를 참고하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