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한지민 정해인의 달달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봄밤>재방송 시간과 시청률 줄거리등 알아봐요.

얼마 전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봄밤>은 방영 전부터 한지민과 정해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봄밤의 전체적인 줄거리는 유지호와 이정인이 약값을 두고 얽히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다는 내용이에요.

드라마 봄밤에서 한지민은 약혼자가 있는 이정인 역으로, 정해인은 아이가 있는 이혼남 유지호역으로 출연해요. 봄밤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정해인과 한지민 사이의 로맨스가 드라마의 주된 내용이에요.

그리고 한지민의 약혼자 김준환과의 갈등 요소가 극의 긴장감을 만들어요. 인물관계도에서나 극 중에서나 정해인은 약사로 나오며 아들이 있지만 전 부인에 대한 내용은 나오지 않고 있어요.

정해인, 한지민, 김준환 이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이에요. 봄밤은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영되고 있어요.

5월 22일 첫방을 시작으로 현재 4회 방영되었지만, 1일 1,2화가 방영되기 때문에 총 6화까지 방영되었어요. 시청률은 1회에는 3.9%였지만, 5,6화 방영시 5.6%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갈수록 상승세를 타고 있어요.

매주 수요일 아침부터 오후까지 봄밤 재방송을 하니 재방송을 통해서 보시면 유료로 볼 필요 없이 무료 시청할 수 있어요. 현재까지 봄밤 시청률 순위는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2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시청자분들은 봄밤 몇 부작인지 봄밤 OST는 어디에서 들을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봄밤은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봄밤 OST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곧 첫 번째 OST로 레치레 야마가타의 ‘노 디렉션’이 OST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봄밤은 전통적인 로맨스 드라마인데, 정해인의 전작인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와 비슷한 스타일의 분위기라는 평이 많아요.

봄밤 연출을 맡은 안판석 PD는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정해인과 또 한 번 더 같이 작품을 하기 때문인 거 같기도 해요.

제작발표회에서도 안판석 PD는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와 차별성이나 이전 드라마와 다르게 보이도록 한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냥 이야기되는 대로 한다는 생각으로 작품에 임했다고 하네요.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에서도 정해인과 손예진은 6살 차이가 났는데, 이번 봄밤에서도 한지민과 정해인은 6살 차이가 나네요.

한지민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정해인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가 되어요. <봄밤>은 지난 22일 첫방과 함께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mbc에서 방영해요.

봄밤 재방송은 mbc와 mbc 드라마넷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부터 재방하고요. 기존의 mbc 드라마가 10시에 방영 시작이었지만 <봄밤>은 9시로 편성을 옮긴 후 첫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만큼 mbc에서 봄밤에 대해 더 많은 신경을 썼을 거예요. 그만큼 드라마 봄밤이 좋은 시청률로 사랑받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