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동영상 다시 보기 Song Gain "the love I made" video mp3

[불후의명곡] 송가인 -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mp3
3.66MB

불후의 명곡 임창정편에 출연한 가인님, 무명시절부터 꿈꿔왔던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르기 전 무척이나 긴장된 모습을 보였어요.

콘서트로 인해 불후의 명곡 녹화 당일 목 컨디션이 안좋아서 급기야 리허설을 중단하기도 하였어요. 평소 목 관리를 잘 하지만, 엄청난 스케줄로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여서 더 긴장을 많이 하는 모습이네요.

그동안 많은 무대에 서봤지만 "불후의 명곡"무대가 가장 많이 떨린다"고 본 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감을 표현하였어요.

임창정의 노래 대부분은 어렵기로 유명하지요. 일반인들이 노래방에서 부르기란 삑사리나기 일쑤이고요. 그중에 "내가 저지른 사랑"은 임창정의 곡 중 최고 난이도로 꼽히는 "나의 연인", "날 닮은 너"등과 함께 난이도 최상위로 꼽히고 있어요.

1절부터 시작되는 2옥타브 시(B4)는 임창정의 노래중 최고음에 해당하고 이는 17 연타로 이어지는 데다가 발음조차 어렵게 'ㅣ' 'ㅜ' 'ㅗ'로 빠르게 진행되는 어려운 노래예요.

2절 끝난 다음에는 성대에 바짝 긴장을 주면서 3옥타브 레(D5)로 3, 4초 이어지는 부분은 웬만한 보컬 트레이인 받은 분들조차 힘들어하는 구간입니다.

남자 가수가 중성으로 낼 수 있다는 최고음 2옥타브 라(A4)가 후렴구에서 이어지는데 이를 넘어서면, 클라이맥스에서는 3옥타브 레(D5)를 내고 나면 바로 이어지는 1옥타브 솔(G3)로 떨어지는 부분 "잊고 잊히고 지우고"에서 거의 음이탈이 나는 경우가 많아요.

일반인들이 알아듣기 어려운 음악적인 용어를 쓰지 않더라도 가인님이 부른 "내가 저지른 사랑"을 듣고 있자면 가슴 찡한 뭔가가 올라오네요.

가인님의 "내가 저지른 사랑"은 가인님만의 애절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색다른 매력과 감동으로 매료시키고 있어요.

잊고 잊히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비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새 가득 차 버린 내 사랑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동여상 다시보기▼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다시보기 mp3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저지른 사랑 포레스텔라 나의 연인 다시보기 mp3불후의 명곡 임창정편에서가인님이...

blog.naver.com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다시보기 MP3 듣기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다시보기 MP3 듣기

오늘 8월 31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임창정 편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짙은 사랑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허각, 송가인, 손승연, 김재환, 임재현, 먼데이키즈, 정유지, 승국이, 그룹 노라조, CLC, 사우스클럽, 포레스..

golelee.tistory.com

더콜2 님아 송가인 윤민수 치타 다시보기 mp3 듣기 님아 가사

 

더콜2 님아 송가인 윤민수 치타 다시보기 mp3 듣기 님아 가사

더콜2 윤민수 송가인 치타의 님아,,, 윤민수의 강한 자신감, "세상에 이런 장르는 없었다" 송가인과 윤민수가 한복을 차려 입고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님아" 더콜2 송가인 치타 백호 윤민수 K 소울 패밀리 더..

golele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