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콜2 파이널 신곡 대전에서 윤민수 패밀리 송가인 백호 치타 윤민수의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가 작정하고 시청자들의 눈물 꼭지를 틀었어요.

특히 이번 파이널 무대에서 돋보였던 것은 백호의 미친 음색과 가인님과의 환상적인 화음이었어요. 송가인 백호의 듀엣 무대에 치타와 윤민수의 색다른 보컬 조합이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이룬 듯,,,,,,지극히 가인님 위주의 평이란 걸 이해해주심요^^ 도입부의 백호 음색 물론 최고였고요.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엄마, 아빠에 대한 마음을 네사람의 편지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는 니아를 불문하고 부모님과 가족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이 담겨 있어요.

치타 : 엄마 나 은영이 혼자있을 때도 밥 좀 챙겨 먹고, 아프지 좀 말고, 사랑해요!!

백호 : 엄마 저 동호에요. 늘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

가인 : 아빠 저 아빠 딸 은심이에요. 이제 일 좀 줄이시고 건강 좀 챙기세요

윤민수 : 엄마 나 민수 요즘 전화 못해서 미안해요 내 맘 알지

SORRY 미안해요 엄마 SORRY 사랑해요 엄마 그댄 평생을 우릴 위해 사셨죠 이젠 내가 당신을 위해 살게요 엄마 지켜줄게요 엄마

제발 건강하고 아프지마요 걱정 말아요 엄마 너무 사랑하고 사랑해요 미안하고 고마워요 엄마 엄마

 

늦은 밤 불꺼진 소파에 이불 없이 잠드신 아버지 늘 고되고 지친 하루를 이젠 내가 덮어줄게요

SORRY 미안해요 아빠 SORRY 사랑해요 아빠 그댄 평생을 그대 없이 사셨죠 이젠 내가 당신을 위해 살게요

아빠 지켜줄꼐요 아빠 제발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아빠 더 잘할게요 아빠 이젠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아빠

 

너무 사랑하고 사랑해요 미안하고 고마워요 아빠 아빠

다음 생에도 난 이다음 생에도 엄마 아빠 아들딸이니까 다시 또 우리 엄마 아빠로 태어나줘

걱정 말아요 아무 걱정 말아요 걱정 말아요 아무 걱정 말아요 걱정 말아요 아무 걱정 말아요 걱정 말아요 아무 걱정 말아요 

내가 지켜줄께요 제발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사랑해요 엄마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사랑해요 아빠 나는 행복하고 행복해요 영원토록 함께해요 아빠 사랑해요 엄마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MP3

건강하고 아프지마요.mp3
7.31MB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동영상 다시보기▼

 

건강하고 아프지마요 더콜2 송가인 위주의 이미지 캡쳐 윤민수 패밀리 다시보기 MP3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더콜 송가인 위주의 이미지 캡쳐 윤민수 패밀리 다시보기 MP3송가인 윤민수 치타 ...

blog.naver.com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동영상 mp3 Song Ga-in video

더콜2 백호 치타의 놈놈놈 feet 윤민수 섹시 카리스마 뿜 가사

더콜2 님아 송가인 윤민수 치타 다시보기 mp3 듣기 님아 가사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