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보리밥+돼지주물럭+칠게장 목포 맛집 <옛날밥상> 위치 정보

21일 방송 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가인과 매니저의 일상이 방송되었어요. 지방의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중에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을 통해 행사장의 동선이 담긴 사진을 받는 모습이 보였어요.

송가인 팬카페 AGAIN 회원분들이 먼저 도착하여 사전답사를 통해 행사장의 동선을 미리 알려 준다는 매니저의 말에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https://cafe.naver.com/songgain

 

송가인 공식 팬카페 AGAIN : 네이버 카페

송가인 팬카페 AGAIN 입니다.

cafe.naver.com

전국의 각 지역마다 지역장이 매 행사 때마다 보내준다는 동선 사진이에요. "진짜 팬분들 덕분에 호강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는 이들 모두 놀라게 했어요.

가인님이 행사장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가인님과 일행들을 보호하기 위해 길을 만들어 주는 핑크 로드도 멋있었어요.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가인님은 매니저와 함께 목포에 위치한 단골집을 찾았는데요. 고등학교 판소리 배울 때부터 알고 지내던 이모님의 보리밥+돼지주물럭 맛집 <옛날밥상>이에요.

가인님을 반갑게 맞아주는 두 이모님이 차려주는 보리비빔밥과, 돼지 주물럭이 한상 차려지고 가인님과 두 매니저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어요.

보리밥에 비벼 먹을 각종 나물과 윤기 좌르르 흐르는 돼지 주물럭에 매니저는 세 그릇을 뚝딱 해치우는 먹방을 선보였어요. "작은 칠게를 갈아서 젓갈로 만든 칠게장은 입맛을 돋워준다"라며 맛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가인님과 두 매니저가 찾은 보리밥, 돼지 주물럭 맛집은 목포 용해동에 있는 <옛날밥상>이에요. 가격은 보리밥 8000원, 돼지주물럭 12000원이고 옛날밥상 주소는 목포시 용해동 143-76

https://place.map.kakao.com/9323872

 

옛날밥상

전남 목포시 삼학로341번길 16 (용해동 143-76)

place.map.kakao.com

전참시 송가인 시청률은 1부 6.9%, 2부 534%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송가인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었어요. 전참시 송가인 재방송 다시 보기 편성표 올려두어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