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다시보기 MP3 듣기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9. 1. 02:43

오늘 8월 31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임창정 편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짙은 사랑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허각, 송가인, 손승연, 김재환, 임재현, 먼데이키즈, 정유지, 승국이, 그룹 노라조, CLC, 사우스클럽, 포레스텔라가 참여하였어요.

 

총 2부로 방송될 예정인데 오늘은 정유지, 손승연, 허각, 김재환, CLC, 먼데이키즈 6명의 참가자가 부르는 1부가 방송되었고, 다음 주 2부가 방송될 예정이에요.

첫 번째 무대는 정유지의 '날 닮은 너'와 두 번째 무대 손승연의 '러브 어페어'(Love Affair)를 불러서 손승연이 370표로 1승을 하였어요.

세 번째로 나선 허각은 갑상선암으로 2년간의 치료로 완쾌되었다는 소식을 들려주어 참가자들에게 안타까움과 함께 축하를 받았어요.

불후의 명곡은 잘 보는 프로는 아니지만, 이번 임창정 편에서 가인님이 출연하여 저도 오랜만에 봤는데, 가인님은 다음 주 2부에서 무대를 가질 예정이라네요.

 

허각의 임창정에 대해 임창성 테이프를 늘어날때 까지 들었다고 하는 선배로써 존경심은 방송용 멘트가 아닌 진심인 것 같더라고요. 허각은 예전 히든싱어 임창정 편에서 임창정의 모창가수로 나와 1라운드 최저 득표를 받은 적 있어요.

불후의 명곡 임창정편에서 허각은 소주 한잔을 불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는데요. 370표를 얻은 손승연과의 대결에서 406표를 얻어 우승을 하였어요.

허각 다음으로 네번째는 김재환  '또다시 사랑'으로 무대를 꾸몄는데 허각이 승리를 하였어요. 다섯 번째로 나선 걸그룹 CLC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댄스와 함께 선보였지만 허각의 가창력을 꺾기에는 무리였어요.

 

허각은 오늘의 마지막 먼데이키즈의 '이미 나에게로'를 2표차로 제치면서 4승의 영광을 안았어요. 다음 주에 출연할 가인님의 최대 견제 대상은 손승연이 아닌 허각이나 포레스텔라가 되겠지요.

허각의 소주한잔과 다음 주 예고에 등장한 불후의 명곡 송가인 님이 부르는 "내가 저지른 사랑" 다시 보기는 링크 걸어 두었어요. 티스토리에서는 동영상 올리는 것이 안되고 있어서.....

https://blog.naver.com/cardoc0051/221634953387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blog.naver.com

[불후의 명곡] 소주한잔 허각.mp3
2.75MB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