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거침없는 입담과 특출한 예능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김민아 기상캐스터 나이는 1991년 2월 21일생으로 30살이 되네요.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독특한 커이러는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유가 통학시간이 1시간 넘게 걸린다는 이유였다고 해요. 이 처럼 독특하고 또끼 충만한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경인교대를 졸업하고 아시아나 국제 승무원을 거쳐 딜라이브에 입사하여 활동하였어요.

딜라이브를 다니며 알게 된 PD의 소개로 JTBC 아침뉴스의 기상캐스터 면접을 보면서 2015년 12월에 JTBC 기상캐스터로서의 길을 걷게되요.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프리랜서이지만, JTBC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 합니다. 대다수의 기상캐스터의 수명은 1~2년 정도인데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2016년 부터 계속 JTBC 한곳에서 기상 방송을 하면서 스포츠 프로그램 진행과 2019년 부터는 LCK 인터뷰어까지 하고 있어요.

평일에는 아침 방송으로 새벽 5시에 출근하고, LCK가 있는 날에는 자정에 가까운 시간까지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아나운서 아카데미 강의와 다른 방송 녹화등으로 바쁘게 살고 있어요.

최근에는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거침없는 입담에 반한 넥슨이 "서든 어택"에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캐릭터를 추가하였다는 발표를 하였어요.

넥슨은 김민아 기상캐스터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3월 12일까지 김민아 캐릭터 300일 이상 모은 유저에게는 획득 선착순 500명에게 김민아 캘린더 증정과 김민아 캐릭터 영구 선택권도 제고하고 있어요.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지난 23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경기를 진행하는 도중 미열이 있어서 경기장을 나온 뒤 코로나 검사를 하고 당분간 방송 참여를 하지 않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어요.

다행히 검사 결과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안전 문제를 고려해서 당장 방송에 복귀를 하지는 않을 것이며, JTBC ‘아침앤’ 뉴스팀과 함께 자가격리 상태를 유지할것이라고 해요. 이제는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계속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매일 아침 시청자에게 그날의 소중한 날씨 정보를 알려주고, 눈길도 사로 잡는 꽃미모의 기상캐스터입니다. 최아리 기상캐스터가 인터네넷에 난리난 사건은 2018년 겨울 첫눈 소식을 전하면..

golelee.tistory.com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깔끔하게 진행한 첫뉴스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깔끔하게 진행한 첫뉴스

오늘은 아이돌급의 미모로 예쁘고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김수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 볼까요. 김수민 아나운서는 최연소 아나운서의 타이틀로 만 21세인 한국 종합예술학교 3학년 재학 시절 SBS 아나운..

golelee.tistory.com

추혜정 권혜인 김도연 기상캐스터 방송사 대표 미녀 2편

 

추혜정 권혜인 김도연 기상캐스터 방송사 대표 미녀 2편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각 방송사 대표 미녀 기상캐스터 2편에는 추혜정 권헤인 김도연 이진희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랑 이현승 정주희 각 방송사 대표 미녀 기상캐스터 1편 강아랑 이현승..

golele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