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

 

뽕따러 가세 다시보기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

뽕따러 가세 다시보기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송가인 칠갑산 세가지 버전으로 듣기...

blog.naver.com

본 포스팅의 가장 아래로 내려가시면 송가인 팬카페 회원님이 올려주신 "걱정말아요 그대" mp3 음원 다운받을 수 있게 올려두었어요.

뽕따러 가세 15일 방송에서는 부산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KTX에서 부르는 가인님의 "걱정말아요 그대" 원래 명곡이었지만 가인님의 목소리로 들이니 더욱 좋네요.

가사의 내용과 가인님의 목소리가 잘 어울려 마음 아픈 이들을 응원하고 위로 해주네요. 듣고 있자면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요즘 일이 잘 안풀려 마음 고생이 심한데 가인님의 "걱정말아요 그대" 듣고 있으면 꼭 저에게 하는 위로 같아 눈시울이 뜨거워지고, 많은 위로가 되네요.

사연 보내신 분도 아이가 아파서 매우 힘든 시기를 겪으셨지만, 이제는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우리 모두 자신들에게 응원의 노래, 귀호강+마음 정화로 오늘 하루도 화이팅!!!

가인님의 "걱정말아요 그대" mp3 음원 네이버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회원님이 올려 주셨어요.

 

송가인 공식 팬카페 AGAIN : 네이버 카페

송가인 팬카페 AGAIN 입니다.

cafe.naver.com

 

★ 걱정말아요 휴대폰 컬러링 하실분 ...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걱정말아요_320k.mp3
6.36MB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엄마 아리랑 라이브로 듣기 재방송 보기

뽕 따러 가세 첫방송 당돌한 여자 사연 보기 다시보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