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뽕 따러 가세 첫방송 당돌한 여자 사연 보기 다시보기

끊임없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보답하고자, 국민 트롯 요정 송가인이 간다 뽕따러가세 첫방송이 시작 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저멀리 해외는 물론 남극에서까지 송가인 노래 신청과 사연을 보내 왔습니다.

아침 6시 수서역을 출발하여 광주로 가는 SRT 안에서 팬들이 보내준 사연들을 보면서 신청곡도 부르며 흥겹고 들거운 분위기였어요.

수많은 사연들 중 남극에서 온 사연과 신청곡 "당돌한 여자" 먼저 들어 볼께요. 티스토리는 동영상 올리기가 어렵네요. 카카오TV로 올려야 되는데 모조리 저작권이 걸리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동영상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 두어요.

https://blog.naver.com/cardoc0051/221589337393

 

뽕 따러 가세 송가인 당돌한 여자 듣기 남극에서 온 사연

뽕 따러 가세 송가인 당돌한 여자 듣기 남극에서 온 사연​드디어 오늘 7월 18일 목요일 첫장 시작된 송가...

blog.naver.com

남극 장보고 기지 월동 대원 사연 : 머나먼 남극 대륙에서 1년 동안 생활하는 월동 대원입니다. 한국을 그리워하는 대원들에게 힘을 주고 지친 월동 생활에 활력소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송가인씨가 멋진 노래 한곡 들려주세요.!!

남극에서 온 신청곡은 당돌한 여자, 사랑의 배터리, 백만송이 장미, 애모 그 중에 송가인님이 선택한 노래는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 입니다.

역시 가인님은 못하는게 뭔지... 당돌한 여자 또한 가인ㄴ미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불러 귀호강 하였네요.

남극 장보고기지 대원 여러분 가인ㄴ미 노래 듣고 힘내세요^^

일부러 안 웃는 거 맞죠

나에게만 차가운거 맞죠

알아요 그대 마음은

내게 빠질까 봐 두려운 거죠

그대는 그게 매력이에요

관심없는 듯한 말투눈빛

하지만 그대 시선을 나는 안보고도 느낄 수 있죠

집으로 들어가는 길인가요 그대의 어깨가 무거워 보여

이런 나 당돌한가요 술 한 잔 사주실래요

야이 야이 야이 야이 날 봐요

우리 마음 속이지는 말아요 날 기라렸다고

먼저 얘기하면손해라도 보나요

야이 야이 야이 야이 말해요

그대 여자 되달라고 말해요 난 이미 오래전

그대 여자이고 싶었어요 뽕 따러 가세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올려드려요.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