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플의 밤 송가인 한여름밤의 꿀, 박성연 솔로,송홍 악플대첩 다시보기

오늘 밤 8시 JTBC2 '악플의 밤' 2회 방송에는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박성연이 출연하여 색다른 악플 낭송으로 이목을 집중 시킬 예정입다.

연예인이라면 한번쯤은 겪어보는 악플을 양지화 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예능이 "악플의 밤"인데요. 스타 연예인들이 자신의 기사에 달리는 악플은 직접 대면하고 솔직한 속마음을 밝히는 셀프 악플 낭송 토크 예능입니다.

오늘 방송에는 송가인 홍자 사이에서 벌어진 댓글 전쟁이 공개되면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굽니다. 미스트롯 데스매치에서 송가인이 홍자를 지목하면서부터 송가인과 홍자의 라이벌 구도가 만들어졌습니다.

아마도 제작진의 의도된 연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로 인해 두 사람은 이슈가 되면서 미스트롯도 더 많은 주목을 받는 프로그램이 된것 같네요.

송가인 홍자의 라이벌 대결 구도에 자연스레 팬들의 댓글 전쟁이 발발하였지요. 상대방 가수에 대한 방송 수위를 넘나드는 악플 대첩으로 이어졌었고, 이번 악플 대첩에서 수준 높은? 역대급 악플까지 공개 예정이라 하네요.

예고에는 악플 낭송을 하는 홍자가 악플 낭송중 충격을 받았고, 이에 신동엽은 “멘탈이 나갔는데?”라고 말하면서 깜짝 놀라는 모습까지 방송 됩니다.

솔딕하고 화끈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을 넘나드는 그녀들의 고백으로 인한 반전까지 선사할 예정이니 꼭 본방 사수하시고, 못보신 분들을 위해 악플의 밤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올려둘께요.

뜨겁고 화끈한 악플 낭송에 이어지는 트로트 여신들이 부르는 아이돌 노래도 흥겹고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네요.

귀호강 송가인 한여름밤의 꿈, 박성연 솔로 

먼저 가인님은 "한여름밤의 꿀" "한여름밤의 꿈"이 아니고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을 감미롭게 부릅니다.

무더운 밤 잠은 오지 않고
이런저런 생각에 불러 본 너
나올 줄 몰랐어

간지러운 바람 웃고 있는 우리
밤하늘에 별 취한 듯한 너

시원한 Beer Cheers
바랄 게 뭐 더 있어

강니님은 역시 장르를 넘나드는 가창력의 소유자인걸 다시 한번 확인하는 노래였어요. 폭발적인 고음의 노래는 아니었지만, 트로트 느낌 전혀 없는 부드러운 발라드의 노래까지 소화하였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박성연의 선곡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 답게 제니의 솔로를 댄스와 함께 하였어요. 미리 댄서분들과 함께 리허설까지하는 열정으로 트로트가 아닌 아이돌 댄스곡까지 잘 소화하며 스튜디오를 흥겹게 만들었어요.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스스로 낭송하는 셀프 낭송 토크쇼  JTBC2 악플의 밤은 금요일 저녁 8시에 JTBC2에서 방송 합니다.

JTBC2 채널을 알려드리면, SK BTV는 48번이고요, 올레 TV는 39번, LG 유플러스는 40번 입니다. 지역 케이블 티비는 링크를 걸어둘께요. http://me2.do/IDY2oDPX

 

JTBC2

JTBC2 오리지널 RUN.wav (런웨이브) 노래 부르고 춤만 추는 아이돌에서 작사, 작곡, 편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이제는 전 세계 팬들에게 아이돌을 넘어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K-POP 아이돌!! 하지만 3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의 무대만 있을 뿐.. “아이돌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한계를 뛰어넘는 K-POP 아이돌의 새로운 음악. 새로운 퍼포먼스 그리고 아이돌의 모든 이야기까지 아이돌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 런웨이브에서 공개된다

jtbc2.joins.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