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오늘 22일 송가인님을 TV 예능에서 볼수 있어서 무척 기쁘네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미스트롯 5인방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이 출연합니다.

TV조선의 미스트롯 5인방은 예능 프로그램 출신인데 타 프로그램인 MBC 에브리원의 예능프로그램인 '대한외국인'이 첫 예능 출연이라는거는 그만큼 미스트롯이 전국민적으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대한외국인은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이지만 예능 프로인 만큼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다섯 트로트 여신들의 감춰둔 입담과 다양한 개인기등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어요.

송가인은 미스트롯 우승자인건 누구나 다아는 사실이고, 미스트롯 1대 미스 트롯 진에 뽑히기 위해 무려 12000:1의 경쟁률을 뚫고 트로트의 새역사를 장식하고 있지요.

송가인은 이번 대한외국인에 출연하면서 첫 예능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무척 많다고 해요. 그래서 대한외국인을 위해 준비한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모두들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미스트롯 미를 차지한 홍자는 과거 긴 무명 생활을 지냈었는데요. 미스트롯 이후 달라진 인지도에 대해 은근 유명세를 자랑해요. 최근 공중 목욕탕에서 우연히 만난 어머들과의 일화를 얘기하면서 목욕탕에서도 알아봐주셔서 민망하지만 무척 기뻤다는 애기를 했어요.

'홍자'라는 예명을 짓게 된 이유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면서 예명 '홍자'에 대해 정형돈 덕분이라며 감사의 영상 편지를 전했어요.

정다경은 미스트롯 5인방 중 유일한 학생이며 가장 막내로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고 해요. 정다경은 한국무용 전공인데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  “한국 무용은 절제미가 있는데, 나는 절제를 잘 못한다”라며 재치 있게 답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어요.

정다경은 한국 무용 전공 답게 걸그룹 댄스와 한국 무용을 접목한 센스있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해요.

개그우먼이면서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반전 노래실력으로 미스트롯 5위를 차지한 김나희는 개그우먼 답게 남다른 개인기를 선보이며 대한외국인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 잡아요.

이탈리아 방송인 크리스티나를 완벽하게 따라하느가 하면, 개그콘서트에서 유행했던 유행어를 뽐내는 등 역시 뛰어난 예능감으로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해요.

미스트롯 출연시 홍진영 닮은꼴로 화재를 모은 박성연은 탬버린 여신으로 등장부터 대한외국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요.

현란한 탬버린 연주와 홍진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콧소리 애교까지 완벽히 표현해 제2의 홍진영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흥겨운 활략을 보여줘요.

미스트로 방송 후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도 연일 매진 행진하는 바쁜 일정에 대한외국인을 첫 예능으로 '비디오스타'에도 출연 예정이에요.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모두 바쁜 스케줄에 건강 해치지 않게 관리도 신경 쓰면서 오랫 동안 팬들 곁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요.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5인방편은 오늘 5월 22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해요. 대한외국인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무료 방송 보기로 지난 방송 시청 가능하니, 재방 편성표와 무료 방송 보기 올려둘께요.

2019/05/21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노래 희귀 연습용 화류춘몽(花柳春夢)듣기 영화 해어화(解語花)M/V, 송가인 팬카페 소개해요.

2019/05/20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무명배우 찍어 음원차트 멜론 소리바다 그리고 움짤 대방출

2019/05/19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대한 외국인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5인방 본방 소식

2019/05/12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