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찍어 음원이 나오자마자(5월 17일 음원 발표) 음원차트 멜론에 최신 추천 음원으로 올라왔습니다. 신곡 찍어 음원을 기다리던 송가인 님의 팬으로서 너무나 기쁜 마음에 장르별 트로트 차트에 최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것을 보았어요.

그래서 음원이 나오자마자 1위를 한 것으로 알고는 그만..... 1위 포스팅을 해버렸어요.ㅠ 혹시 그 포스팅 보시고 오해하신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2019/05/17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찍어 음원 공개 동시 멜론 차트 장르별 1위 석권, 송가인 팬카페 소개, 찍어가사

오늘 5월 20일 자 송가인 찍어의 멜론과 소리바다의 음원 차트를 알려드릴게요. 역시 멜론 차트 TOP 100에서 1위는 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굳건히 지키고 있네요. 세계적으로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방탄 소년단의 인기와 그들의 노래는 여전히 세계 정상급이죠.

장르별 차트 트로트 부분을 보면, 1위는 홍진영의 정규 앨범 1집 [Lots of Love]의 타이틀 곡인  '오늘 밤에'가 하고 있어요. 홍진영의 '오늘 밤에'는 80년대의 디스코풍의 장르와 트로트를 조화를 믹스시킨 중독성 강한 노래예요.

2위로 홍자가 부른 '사랑 참'이 랭크되어 있어요. 원래 장윤정 원곡인데 미스 트로트에서 홍자가 불러 홍자 버전이 더 많은 인기를 받고 있네요. 그다음 6위로 송가인 무명배우가 차지했어요. 오리지널 트로트인 '무명배우' 듣고 있자면 가슴 절절한 목소리 때문에 눈물이 고이는 듯.......

10위권에서 24위까지는 미스트롯 본선 경연곡들로 도배를 하고 있어요. 미스트롯의 인기가 아직도 식지 않고 있다는 걸 보여주네요.

송가인 찍어는 현재 22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음원 발표하고 나서 이상하리 만치 신곡에 대한 홍보가 적은 편인데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하루하루 순위가 상승하는 것 같아요.

소리바다에서는 신곡 찍어가 인기차트 24위에 랭크되어있어요. 멜론보다는 소리바다에서 좀 더 순위가 높네요.

장르별 차트에서도 보면 홍진영의 '오늘 밤에'가 굳건히 1위를 차지하고 있고요. 그다음으로 홍자의 '사랑 참' 그리고 '송가인 무명배우'가 3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상으로 오늘 5월 20일 오전 시간 '멜론'과 '소리바다'에서 송가인 음원차트 찍어 음원 차트 살펴봤습니다. '송가인 찍어' 앞으로 날마다 인기 상승 곡선을 그려 남녀노소 누구나 흥얼거리고 따라 부르는 국민 트로트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송가인 팬카페에서 어느 팬 분이 만드신 송가인 짤이에요. 퍼가서 사용하라는 글 보고 퍼왔어요. 그분 재주도 좋으셔, 완전 금손이지요. 귀여운 송가인 짤 많이 퍼가셔서 많이 사용하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