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상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연예 쪽 핫이슈!! 같은 나라의 국민으로서 참 기쁘고 뿌듯한 소식이에요,

우리나라 현지시간으로 1일 방영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쇼셜아티스트 상과 톱 듀오/그룹상까지 BTS가 수상했어요. 

시상식에서 한국 가수가 본상을 받은 것부터, 2관왕 수상까지 엄청나게 뿌듯한 자리였던 만큼 지금 굉장한 이슈를 불러 모으고 있네요. 

역대 수상자가 엄청 화려했던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자랑스러운 가수가 탄생했다니 같은 나라의 국민으로서 저도 굉장히 뿌듯하고 기쁩니다.

 팬분들부터 함께 동종업계 몸 담고 계시는 많은 연예인들에게도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아요. 2관왕도 놀라운 일이지만 3년째 수상이라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요. 

처음 데뷔 때부터도 무언가 다른 듯한 카리스마와 팀 내에 합이 잘 맞았던 그룹이었던 만큼 정말 오랫동안 현 위치에서 항상 연예 쪽 핫이슈를 몰고 오는, 수많은 노력을 하며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그룹이에요.

 

빌보드 뮤직 어워드란 매년 빌보드 지에서 후원을 하는 미국의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처럼 유명하죠? 시상식이 진행될 때마다 항상 후보들과 라이언으로 연예 쪽 핫이슈 붐을 일으키죠.

 역대 수상자 내역만 봐도 우리나라의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대단한지 체감이 확 느껴지네요. 한국에서도 이미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유명세를 얻고 있지만, 해외에서도 한국의 이미지를 높여주는 아이콘으로 통하고 있으니, 우리나라 경제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대형 그룹의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국 가수가 이 시상식에서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함께 올랐던 후보들은 더욱더 쟁쟁한 후보들이었다고 해요. 

대중들이 정말 잘 알고 있는 MAROON5부터 이매진 드래곤스까지 쟁쟁했던 후보들이었던 만큼 수상의 기쁨은 몇 배가 되겠어요. 현장에서 함께했던 팬들은 물론, 라이브 방송으로라도 지켜보고 있던 팬들도 굉장히 많았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이 정도는 돼야 연예 쪽 핫이슈라고 말할 수 있는 요즘 아닐까요?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불리자마자 엄청난 환호성이 쏟아졌고, 우리 자랑스러운 멤버들은 팬들이 함께해줬기 때문이라며 팬들의 공을 한껏 올려 세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는 아마 더욱더 뿌듯할 듯하네요. 그렇지 않아도 BTS가 코리아의 이미지를 많이 바꿔놨다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런 수상내역까지 얻었으니 앞으로는 더욱더 연예 쪽 핫이슈로 주목받는 가수로 거듭나겠네요. 

그동안의 엄청난 고생과 노력을 보상받는 거라 생각이 들어요. BTS는 2013년 데뷔하여 지금까지 쭉 엄청난 역대 기록과 수상내역을 보여주고 있어요. 

리더 RM군부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이렇게 7명의 멋진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죠. 각 개인별로의 매력이 어마어마해서 늘 연예 쪽 핫이슈로 떠오르는 아이돌이에요.

 얼마 전 군대에 대한 이야기로도 여러 논쟁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의 경제에도 엄청난 기여도가 있기 때문에 면제 혜택의 대한 이야기들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었지만, 미국 토크쇼에 출연한 멤버들은 '한국인으로서 자연스러운 일' 이라며 또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하는 말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언젠가 나라의 부름을 받으면 달려가 최선을 다할 준비가 돼있다며 성숙한 생각을 비춰 역시 개념돌이라는 의견이 많았다고 해요. 역시 방탄소년단, 뭔가 달라도 많이 다른 아이돌인 것 같네요. 

데뷔 초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BTS, 빡빡한 스케줄과 일정이겠지만 앞으로도 더 멋진 문화와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줄 수 있도록 건강 꼭 챙기며 오랫동안 활동하길 바라봅니다. 파이팅!!!!

 

방탄소년단 더팩트 뮤직 어워즈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드러난 인성, THE FACT MUSIC AWARDS BTS BEHIND!

더 팩트 뮤직 어워드에서 볼 수 있었던 방탄소년단의 인성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방탄소년단이 벌써 데뷔 6년차가 되었다. 이제 아이돌계에서도 어느듯 고참 반열에 오르고 있다. 지난 24일에 열린 "더팩트 뮤직..

issueenter.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