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멜론뮤직어워드에서도 방탄소년단이 8관왕을 기록하며 4개의 대상까지도 휩쓸었다. 전 세계를 뜨겁게 열광시킨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베스트송까지 4개의 대상을 받았다.

3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식에서 페르소나를 시작으로 5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상남자"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이어서 보여준 뒤 "소우주"무대를 우주적인 분위기의 화려한 무대로 환호를 받았다.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과 우주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재현한 소우주 무대를 감상해보자.

방탄소년단의 하이라이트는 소우주 다음의 무대 "디오니소스"였다. 멤버들 개개인이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일부분과 함께 솔로 무대로 인트로를 꾸미고 난 뒤, 본 무대에서는 상상을 초월한 물량 공새를 퍼부었다.

신전처럼 꾸며진 무대와 거대한 조형물의 등장으로 관중을 압도하더니, 말들까지 등장 시켜 웅장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개개인의 독무대는 예술 작품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워 팬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지민은 무대 장치 하나없이 맨발에 흰 천으로 예술적인 분위기에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외에 EXO, 마마무, 볼빨간 사춘기, 엠씨 더 맥스, 잔나비, 장범준, 청하, 태연, 헤이즈가 TOP10에는 선정 되었다. 수상자 들과 멜론뮤직어워드 재방송 다시 보기

보이스퀸 재방송 최성은 빗속에서 구두 살아야지 MP3 다시듣기

 

보이스퀸 재방송 최성은 빗속에서 구두 살아야지 MP3 다시듣기

mbn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오직 주부만을 위한 서바이벌 보이스 퀸이 첫방부터 터졌다. 보이스 퀸 시청률 5.3% 1회 시청률이다. 종합 편성 채널에서 이 정도면 같은 날(동시간대 아니고 방송 그날) 종합편성 채..

golelee.tistory.com

김해나 아나운서 맥심 프로필 몸매 화보

 

김해나 아나운서 맥심 프로필 몸매 화보

이번 포스팅은 맥심 11월 표지모델로 이슈가 되고 잇는 김해나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국민 퀴즈쇼 어플리케이션 잼 라이브에서 잼누나, 잼언니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해나 아나운서가 맥심 2019..

golele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