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롤 시즌8과 동시에 룬과 특성 결합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7. 11. 10. 21:06
오늘 소개할 것은요 챔피언이 아닌 새로워진 룬과 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새로운 시즌에 대하여 말할려고 하는데요. 11월 7일부터  프리시즌 입니다. 프리시즌이란 랭크게임을 자유롭게 돌수 있는 때입니다. 프리시즌때는 MMR이 떨어지거나 올라가지않고 그 자리에서 멈춰 있습니다. 그래서 프리시즌때 랭크게임을 막 돌려도 됩니다. 그리고 요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룬이 사라지고 특성과 함께 섞이게 되었는데요 룬이 특성쪽으로 들어가게 된것입니다. 저가 오늘 한번 해보았는데요. 
마추기가 어려워진거 같습니다.돌발 일격(지배, 일반룬 II) - 이제 투명화 혹은 위장 효과에서 벗어났을 때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굶주린 사냥꾼(지배, 일반룬 III) - 최대 중첩 시 15% 대신 40%의 주문 흡혈이 부여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명적 속도(정확성, 핵심룬) - 공격 속도 최대치를 넘는 효과가 치명적 속도 상태일때만이 아니라 항상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과다 치유(정확성, 일반룬 I) - 아군으로부터의 체력 회복 초과분이 게임 시간에 걸쳐서 100~300%가 되며, 원거리/근접 챔피언으로 효과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천상의 몸(영감, 일반룬 III) - 챔피언 대상 피해량 감소 페널티가 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이 피해량 감소 페널티는 챔피언 뿐만 아니라 몬스터에게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런것이 생겻습니다.또한 IP라는  단어가 사라집니다. IP가 아닌 파란정수로 모든것을 할 수 있습니다.또한 룬이 모두 무료화 되었습니다. 그전에 샀던 룬은 어떻하냐고요? 다 보상을 해주었습니다. 일반 3단계 1개당 100개의 파란 정수를 지급해 주었습니다.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겟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지배 마법 영감 정밀 결의으로 나뉘는데요 지배를 선택할 경우 지배에 대한 룬과 특성이 다르고 마법을 선택할경우에 달라서 각각 1개씩 마춰야한다는 귀찬은 점이있습니다. 폭딜을 가고 싶다면 지배를 를 가고 ap챔피언이 미드를 간다면 마법 을 가주시고요 서폿은 영감쪽으로 해서 찍어주시면 됩니다. 원딜러는 정밀 쪽을 찍어 주시면 됩니다. 탱커와 방어력이 높은 챔피언이라면 결의를 가주시면 됩니다. 대충은 이렇기 찍으시면 되는데 그 밑애서부터는 차근차근 읽으시면서 찍어주신다면 생각보다 좋은 것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대부분 아...특성이랑 룬 합쳐지고 나서 어떻게 찍는지 너무 어렵네;롤 안해 접어 라고  하겠지만 원딜일때랑 폭딜, 탑,탱커, 정도가 어떻게 가는지만 안다면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5개의 특성에 따라 다 달라지는것 때문에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찍고나서 게임을 한다면 좀더 재미있어진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롤을 해보고 적는 글인데요. 살짝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만 좀더 재미있어진거 같습니다. 저의 생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글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봐주었으면 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