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리그오브 레전드-잭스정글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7. 11. 4. 22:30
저가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요 잭스인데요 저가 처음에 썻던 챔피언중 하나가 바로 잭스입니다. 잭스 정글로 첫 팬타를 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우선 잭스의 스킬은
패시브:공격 속도가 올라갑니다
Q:도약을 하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W:다음 공격에 마법 데미지를 추가 시켜줍니다.
E:평타 무시와 끝나면 스턴이 걸립니다
R: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늘어납니다,기본공격 3번때리면 마법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대충 이런데요 항상 롤을 하면서 잭스 를 할때면  재미잇게 햇떤 기억이 납니다 잭스는 AP,AD둘다 가셔도 되는데요 상대에 물몸이 많다 그러면AP로 순삭을 할수있도 탱커가 많다먄 AD로 가서 피흡템을 많이 가서 생명 흡수와 공속으로 살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잭스가 사기 챔이라고 할수있는데요 공속 탬 2개 정도와 생명 흡수 탬을 가준다면 엄청난 사기챔피언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게임이 길어질거 같을때에는AD로 가서 생명흡수와 공격 속도로 살아갑니다. 또한 잭스는 평타로 살아가는 챔피언이라서 한번에 폭딜을 넣고 싶다면트포를 가는것도 좋습니다. 잭스 특성은 전투의 열광을가는것이 좋습니다. 싸우면 싸우는동안 중첩이되서 데미지가 더 쌔지기때문에 평타로 싸우는 잭스에게 좋은 특성인거같습니다. 그래서 저는전투의 열광을 선호하는편이고요 정글은 당연히 파랑색 강타와 공격속도 를 올려주는 탬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잭스는 후반에 솔 바론도 할수 있는 사기 챔피언이니깐 잘 쓰먄 매우 좋은 챔피언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잭스를 많이 쓰는 편입니다. 어느정도 쓸주만 안다면 사기챔피언인 잭스는 여러분이 한번 쓰기 좋은 챔피언 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