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수원, 분당 등 경기남부 지역에서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면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응시를 하는 분들이 많겠지요. 처음 운전면허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과시험을 응시하기 전에 교통안전교육을 1시간 들어야 돼요.

응시 전 교통안전교육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에서 미리 인터넷 접수를 하고 접수한 당일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에 가서 1시간 시청각 교육을 들어야 돼요. 교통안전교육을 받을 때 신분증 꼭 지참하여야 되고요.

https://www.safedriving.or.kr/guide/rerGuide03View.do?menuCode=MN-PO-1113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도로교통공단의 통합민원 서비스로 안전, 교육, 운전면허 정보와 민원을 PC 및 모바일로 제공하는 대표 포털

www.safedriving.or.kr

하루 만에 교통안전교육과 학과 시험까지 다 패스하려면 학과 시험공부를 미리 해두고 교통안전교육을 오전 첫 타임인 9시에 듣고 바로 신체검사 후 학과시험 접수하고 잠시 기다린 후 학과시험 시간이 되면 학과시험 응시를 하면 되어요.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의 교통안전교육장은 본관 2층에 있고, 신체검사와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곳은 본관 1층에 있어요. 사진은 6개월 이내 촬영한 것으로 3매가 필요한데 준비하지 못하였으면 1층에서 촬영 후 바로 뽑아주어요.

학과시험 접수와 학과시험 응시는 교통안전교육을 받은 본관 2층에 같이 있고요. 학과시험은 당일 접수, 당일 응시이니 미리 공부하고 가면 운전면허 학과시험 접수 후 기다렸다가 바로 응시하고 합격, 불합격 여부가 바로 나와요.

요즘에는 학과시험 안전운전 통합민원 센터 홈페이지에 문제은행이 있으니, 다운로드하여서 보거나, 무료 앱도 많으니까 돈 들여 문제집 살 필요 없이 다운로드하여서 보면 돼요.

https://www.safedriving.or.kr/main.do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도로교통공단의 통합민원 서비스로 안전, 교육, 운전면허 정보와 민원을 PC 및 모바일로 제공하는 대표 포털

www.safedriving.or.kr

문제의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3-4시간 정도 집중해서 보면 불합격자보다는 합격자가 많은 편이에요. 총 40문항 중 1종은 70점, 2종은 60점 이상이면 합격이고, 시험시간은 40분이에요.

학과시험을 합격하였다면, 장내기능을 응시하여야 하는데, 한 번도 운전을 해보지 않았다면 장내 기능을 바로 접수하지 말고 어느 정도 연습 후 인터넷으로 접수해도 되고요.

미금역 8번 출구 바로 앞 2층에 위치한 실내 운전연습장 고수의 운전면허 미금점에서는 학과시험을 응시하지 않고 오셔도 학과시험에 합격할 수 있게 전체적으로 플랜을 짜드려요.

학생, 직장인 등 모든 분들의 상황이나 시간이 다 다르니까 거기에 맞게 학과부터 장내기능, 도로주행까지 쉽고 편하고 꼼꼼하게 알려드리면서 안전하고 빠른 시간 내에 운전면허 취득에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운전면허 취득 시까지 가격 또한 일반적인 학원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안전하게 짧은 시간에 많은 연습량으로 운전면허 취득에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고수의 운전면허 미금점  031-603-7577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

 

고수의운전면허_미금점

안녕하세요 고수의운전면허 미금점 입니다.

pf.kakao.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