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급의 늘씬한 외모로 날씨 소식을 전해주는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에요.

이제 여러 방송 채널에서 기상캐스터분들이 모두 예쁜 외모에 늘씬한 몸매의 소유가자 무척 많아요.

특히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예쁜 외모와 함께 콜라병 몸매까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오늘은 연합뉴스tv의 김하윤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볼께요.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덕성여대 디자인과를 졸업하고, 부산 kbs에 입사를 하여 첫 기상캐스터를 시작하였어요.

현재는 연합뉴스tv로 이직을 하여 연합뉴스tv의 간판급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에요.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나이나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나와 있지는 않아요. 어느 정도 공개된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프로필을 알아 볼께요.

방송인이라 하더라도 드러내고 싶지 않은 개인의 프로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존중하는 시청자의 자세로....  김하윤 기상캐스터 나이는 아직 어디에도 공개 되지 않은 상태이에요.

덕성여대를 졸업 후 부산kbs에서 1년 정도 근무 후 연합 뉴스로 이직하여 활동을 하였으니, 나이에 대해서는 시청자분들이 대략적으로 가늠만 할 수 있겠지요.

170cm의 큰키에 청순하면서 섹시한 모습의 김하윤 기상캐스터에요. 취미는 영화관람과 여행이라는 김하윤 기상캐스터 웃는 모습도 매력적이고 여성스러운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2019/05/13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화보

2019/05/13 - [TV.연예] - 최유정 다이어트 한달에 9kg 감량 격조식당 1회 출연

2019/05/10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지은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보

2019/05/09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