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궁민 진아름 키 나이 프로필 그리고 러브스토리

 

해피투게더 9일 방송에서 모두가 궁금해 하던 남궁민의 수상소감의 그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이 출연하여서 남궁민 진아름 러브스토리 선공개 영상이 많은 이들의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아름 나이는 1989년 11월 19일생으로 올해 31세가 되네요.

직업은 모델이고 출신학교는 백제 예술 대학 모델학과를 나와 많은 영화와 뮤직비디오를 찍었어요. 어쩐지 누구나 보더라도 빼어난 몸매와 늘씬한 키에 모델 포스가 느껴지지요.

출연한 영화로는 '해결사'  '플랑크상수'.'상의원' 등이 있으며, 이승기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2011년 이승기의 '친구잖아' 뮤직비디오에 이승기와 연인 연기를 하는데 실제 커플인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로 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어요.

 

그동안의 출연작으로 봐도 대한민국 탑모델이라 할 수 있지요. 남궁민은 1978년생으로 진아름과의 나이 차이가 11살이나 나지만 워낙 남궁민이 동안이다 보니 같이 있어도 전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아 보이지 않네요. 

진아름 키는 역시 모델이라 174cm나 되는 장신이지만 남궁민 키는 프로필상 175.5cm이에요.

남궁민은 큰 키는 아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40대 평균은 되는거같은데 진아름의 키가 워낙 커서 남궁민이 살짝 위축될까 싶기도 하지만, 워낙 멋짐이란 게 폭발하는 남궁민이기에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남궁민 진아름 두사람은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어요. 

 

그때의 만남 이후 연기 선생님의 정식 소개로 만나게 되었어요. 

진아름은 남궁민이 처음부터 남자친구 있냐? 형제관계 어떻게 되냐? 등 사적인 것을 많이 물어봐서 자기에게 호감이 있었는 거 같다고 느꼈다네요. 

하지만 그때는 전혀 남자에 대해 관심이 없었고 부담스러웠었다는데, 아마 나이 차이가 많이나서 그렇지 않았을까요? 

그 이후에도 계속 데이트 신청을 하는 남궁민의 솔직한 돌직구에 마음을 문을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진아름은 남궁민에 대해  "악역 이미지가 강한데 사람이 순둥순둥하다. 애교가 저보다 훨씬 많다. 상상이 안 가시죠?" 라며 남자친구 남궁민의 매력에 대해 얘기했어요. 

 

남궁민이 시상식에서 진아름에 대해 공개적으로 고마움을 표현했을 때  "제 얘기를 할 거라 상상을 못 했는데 얘기가 나왔다. 고맙고 사랑한다고 하더라"라고 얘기하면서 그때 눈물이 왈칵 쏟아졌었다며 감격스러워했어요.

 이제 남궁민 진아름 두 분 앞날을 생각하며 준비를 할 나이인데 예쁜 사랑 하다가 좋은 소식으로 실검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무료 운세보기 띠별 무료 운세 사주 사이트

2019년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벚꽃이 지기 시작하는 5월 중순이 되어 버렸네요. 하루를 시작하기전 잠시나마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등을 무료로 간단히 보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요. 간단히 생년월일 입..

golelee.tistory.com

2019/05/12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2019/05/12 - [TV.연예] - 기안84 장애인 희화화 논란 공개 사과 그리나...그 후

2019/05/10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김지은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보

2019/05/09 - [아나운서,기상캐스트] -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2019/05/07 - [TV.연예] -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2019/05/04 - [TV.연예] -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자세한 위치 정보 인스타그램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