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뉴이스트 bet bet 신곡 첫 컴백 무대 빌보드 주목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19. 5. 4. 02:21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가 5월 2일 엠넷사의 엠 카운트다운 뮤직 프로그램에서 신곡 'BET BET'의 첫 컴백 무대를 진행하였어요. 

뉴이스트가 지난달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를 발매하고 5월 2일 자에 엠넷 엠 카툰 트다 운에서 타이틀곡을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에요.

이번 미니앨범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은 알앤비 장르 와 퓨처 베이스를 기본으로 하여 슬로한 템포의 노래입니다. 세련되면서 리듬감이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더욱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이번 곡에서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은 작사에 참여하여 프로듀싱이 되면서 한층 퀄리티가 높아진 음악으로써 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뉴이스트가 누구냐 하실 수 있는데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가수로 있으며 JR ARON 백호 민현 렌 5명의 남자 아이돌로 ARON을 제외한 4명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인기 멤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JR 은 1995년 6월 8일생으로 그룹 내에서 리더로 순한 눈매로써 귀여운 강아지를 연상하게 하는 비주얼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요. 

특히나 애교가 많이 있어 방송이나 팬들과의 만남에서 매력이 넘친다고 합니다. ARON 은 1993년 5월 21일생으로 그룹 내에서 맏형을 맡고 있으며 좀 더 남성적이 고고 섹시한 분위기로써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어린 친구들보다는 성인 여성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백호는 1995년 7월 21일생으로 그룹 내에서 작사 작곡이 가능하며 음악적 능력이 뛰어난 멤버인데요. 남자다움과 섹시한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민현 1995년 8월 9일생으로 민현은 배우 박서준과 닮은 꼴로 유명했는데요. 해피투게더 4 방송에 출연하여 닮은꼴 박서준과도 친해졌으며 연기에 대한 조언을 받았다고 하면서 민현의 박서준 닮은꼴은 한 번 더 화재가 되었습니다.

렌 1995년 11월 3일 생으로 같은 나이지만 제일 생일이 늦어 막내라고 되어있는데요. 렌의 기사에서는 만찢남 비주얼, 여자보다 더우 예쁜 남자 등 예쁜 얼굴의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여장을 한 사진을 보더라도 여자보다 예쁜 얼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특이하게도 멤버 모두가 맏형인 ARON을 제외하고 모두 1995년생 (만 23세)로 이뤄진 보이그룹이에요. 

무엇보다도 현재 빌보드에서 인기 있는 BTS처럼 뉴이스트의 신곡에서 미국 빌보드가 주목했습니다.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뉴이스트, BET BET으로 제왕 같은 복귀라는 제목의 기사를 함께 올리면서 이번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에 주목을 한 것입니다.

빌보드는 약 3년 만의 완전체의 컴백을 알리며 뮤직비디오 시청을 통해서 호평을 하고 있으며 이렇게 K POP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주목이 되었습니다.

직접 신곡을 들어보려고 하니 벌써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인기 있는 트와이스를 제치고 바로 1위를 하는 그룹이라니 정말 대단해!라는 느낌이 먼저 들었습니다.

저는 아이돌에 대한 지식은 적은 편이지만 노래성을 보고 좋아하고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뉴이스트의 신곡 BET BET 은 슬로 템포이지만 멜로디의 선율은 스위트한 느낌이 돌면서 강한 리듬감이 있어서 너무 다운된 분위기를 주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빌보드가 주목한 뉴이스트의 신곡 다 함께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반응형